게임 소식

[리니지]파워북 업데이트

♥천사♥ 2015. 1. 20. 09:45

[리니지]파워북 업데이트

 

 

신규 방어구인 마법방어 각반 등장

용의 계곡 필드의 신규 몬스터 등장 및 드롭 아이템 변경

 

목차

-마법방어 각반

-용의 계곡 필드 리뉴얼

-기타

 

 

MR옵션을 가진 신규 각반,마법방어 각반이 1월 14일 업데이트로 추가되었다고합니다

다른 방어구와 동일하게 +4까지 안전 인챈트가 가능하며 인챈트+1당 MR+1의 보너스효과를

얻게되는데요 즉 +9 마법방어 각반은 AC-13 , MR+11의 효과를 가지는셈이죠 ㅎㅎ

 

이아이템은 용의 계곡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얻을수있는 아이템이기도하지요

 

 

 

이번 용의 계곡 필드 업데이트는 신규 몬스터 추가+기존 몬스터의 능력치 및 드롭 아이템변경이 주를 이루고있습니다

 

등장하는 몬스터의 레벨 및 AC,MR이 전체적으로 상승하고

보스 몬스터중하나인 드레이크는 최대 HP가 대폭 상승했다고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신규몬스터는 아래표를 보시다시피

총 5종입니다

 

 

드롭아이템도 변경하였으며 아래보기와같이 3종 몬스터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무기! - 파괴의 장궁,강철도끼,파멸자의 체인소드를 드롭하게 되었다고합니다

 

 

 

이외 기타는

-황혼 산맥에 출현하는 일반 몬스터가 아데나를 드롭하지 않도록 변경되었다

-공성전에 등장하는 NPC의 난이도가 상향 조정되었다

-제작 UI와 개인 상점 UI에 표시되는 +3 인챈트 색상이 +1,+2 인챈트 색상과 동일하도록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리니지 업데이트창을 가시면파워북검색으로

궁금하신것들을 좀더 자세히알수있습니다 ㅎㅎㅎ 

 리니지 거래하러가기베너클릭

↓↓↓↓↓↓↓↓↓↓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

 

 

 

 

 

 

저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