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내가 살리려던 부상자가 파리 테러범이었다"

♥천사♥ 2015. 11. 23. 17:59

 

최근 파리에서 발생한 테러 현장에서 한 간호사가 심폐소생술을 한 남성이 알고보니 테러범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파리 테러 현장에서

부상 당한 남성을 심폐 소생하던 간호사 데이비드(David, 46)가 부상자의 몸에서 자살 폭탄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사건 당시 집에서 쉬고 있던 간호사 데이비드는 집 근처에서 테러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현장으로 달려갔다.

 

그는 이미 현장 수습에 나선 동료들과 함께 콩투아 볼테르 카페(Comptoir Voltaire cafe) 안으로 들어섰고,

바닥에 쓰러져 있던 한 부상자에게 다가갔다.

 

이어 그는 의식이 없는 부상자에게 심폐소생을 시도했다.

데이비드가 부상자의 티셔츠를 벗기는 순간 부상자의 몸에 달려있던 전선을 확인했으며

나중에서야 자 폭탄이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데이비드는 "부상자는 의식이 없다는 것을 제외하고 특별한 점은 없었다.

 다만 그의 몸 한 구석에 큰 구멍이 나 있었다. 그게 자살 폭탄이었단 사실을 나중에서야 알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단순한 부상자인줄 알았던 테러범은 몸에 폭탄을 두른 채 영영 깨어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

.

.

 

 

 

자칫하면 간호사가 위험했을 상황인데 정말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