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 레볼루션 강화확률 논란에 대해 공지사항 소식

♥천사♥ 2017. 2. 7. 09:31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핫이슈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어떤 소식들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리니지2 레볼루션 강화확률 논란에 대해 공지사항 소식

 

이번에 강화확률에 대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사건은 발단은

 어느 한 유저가 강화 +7에서 강화를 시도 하면서 실패가 되면서

정작 무조건 강화되어야 되는 확률 구간에서도 실패가 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데~

요즘들어 여타 모바일에서도 많은 강화문제들이 종종 보이고 있는것 같네요~

 

 

 

 

공지사항으로는 간헐적? 네트워크 불안정 오류로 인해 표기가 오류나서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현상이라고 일단락 지었는데요~ 

이를 위해 강화를 한 번이라도 시도 했던 분들에게 보상을 드린다고 하네요~

요즘들어서 자꾸  화두가 되어 있는 확률 논란!

빨리 개선하였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지금까지 리니지2 레볼루션 강화확률 논란에 대해 공지사항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최신게임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한 눈에 찾기 힘드시죠?
그렇다면 한 번 아이템 전문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냐를 방문해보세요

쉽고 빠르게 내가 원하는 정보만 쏙쏙 얻을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오셔서 많은 도움 받아가시길 바래요

 

▼ 클 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