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던전앤파이터! 스펙 점핑! 그리고 점핑서버!

♥천사♥ 2018. 7. 2. 14:03

 

안녕하세요!

 

비가 오면 축 처지고, 비가 그치면 속이 답답한 더위가 계속되는 나날인데요.

 

이런 속을 활 뚫어버릴 이벤트를 하고 있는

 

던전앤파이터 점핑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첫 번쨰 판타스틱 점핑 서버!

 

레벨과 스펙이 빠르게 오르는 폭풍성장 이벤트!

 

점핑 서버만의 성장 시스템으로 하루만에 90레벨 달성!

 

13주년 기념으로 13부위 풀 에픽세트로 100퍼센트 지급을 해준다고 하네요!

 

서버이동의 혜택까지 준다고 하네요!

 

점핑서버에서는 레벨업와 스펙이 빨리 오른다고 합니다!

 

점핑서버에서 키운 뒤 일반 서버로 이동 후 정착을 위한 지원아이템을 우편으로 지급 한다고 합니다.

 

좋은 아이템들을 지급하니 꼭 점핑 캐릭터를 키우고 보상을 받아가세요.

 

게다가 이동 시 에픽아이템을 일반서버로 챙겨갈 수 있다고 하네요.

 

점핑 서버 캐릭터중 1개만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필요한 캐릭터로만 에픽아이템을 들고 이동해야 겠네요,

 

 

일반 서버에서 캐릭터를 키우기 힘들었던 분들을 위해 나온 점핑이벤트,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네요!

 

 

 

 

 

 

 

 

두 번째 다 같이 레이드까지 스펙 점핑!

 

점핑 서버에서 온 모험가와 기존 모험가가 힘을 모아 레이드 정복하면

 

응축된 안토니움, 어둠의 근원 등 레이드 상점 재화 지급!

 

 

 

 

 

 

 

 

피시방에서 꿀타임 이벤트까지 하니

 

피시방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미쿠 콜라보도 하니 잊지말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뒤에

 

많은 이벤트에 참여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