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테라M 카야 엘린 합류기념 이벤트 진행중!

♥천사♥ 2018. 7. 3. 14:46




안녕하세요!


복슬복슬한 털을 가진 동물, 혹시 좋아하시나요?


판타지 세계관에서 빠질 수 없는 수인, 마찬가지로 복슬거리는 털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수인인 카야 엘린이 합류한 테라M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추천하는 무료 쿠폰 이벤트도 알려드릴게요!


좋은 정보가 될거에요!











카야 엘린은 강력하고 화려한 공격스킬과 빠른 이동속도를 가진 신규 영웅 캐릭터입니다.


직업은 인술사로 커다란 표창을 휘두르는 방식의 근접 딜러에요.



카야 엘린이 나오면서 이벤트도 생겼는데 한번 볼까요?





카야 엘린으로 레벨을 달성할 시 보상입니다.


80레벨을 찍고도 각성을 계속 할수록 좋은 보상을 줍니다.







플레이 탐의 보상이 더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연속 출석의 보상이 개편되었는데요.


1일째부터 벌써 확연히 차이가 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2일째에 3만 골드를 주던걸 20만 골드로 늘렸네요,



좋은 이벤트를 많이 하고는 있지만


마지막으로 제가 소개할 무료쿠폰 이벤트가 있습니다.



아까 말했듯이 무료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인데요.


테라M을 인기게임으로 추천하는 중인 곳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료 할인 및 각종 혜택을 지원해주는 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테라M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들의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한번 들러보세요!



▼무료쿠폰 및 각종 지원과 이벤트를 확인하러 가자!▼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