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썬데이메이플! 핫타임 팡팡!

♥천사♥ 2018. 7. 6. 11:47

 

 

 

안녕하세요!

 

요새 메이플스토리가 더 블랙, 검은마법사의 등장으로 인기가 많아지고 있죠?

 

게다가 어제 7월 5일에 열린 문 브릿지까지

 

많고, 좋은 업데이트를 자주 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말, 썬데이 메이플을 한다고 합니다!

 

 

 

 

 

 

 

염원을 모으던 분들께 염원을 더 쉽게 모으게

 

룬 경험치 버프 효과 추가로 +100%

 

기본 경험치의 3배에 달하는 경험치를 준다고 하네요!

 

이거 룬 보이자마자 깨버려야겠네요!

 

 

콤보킬 구슬 경험치 획득량 300%!

 

같은 사냥터에서 오랫동안 사냥하다보면

 

여러 종류의 경험치 구슬을 주는데

 

3배의 경험치나!

 

 

돌발 미션 클리어 경험치 3배는 진짜 파격적이네요,

 

돌발 미션 클리어 시에 주는 경험치량을 무시할 수 없었는데요.

 

이번 썬데이 메이플로 진짜 좋은 경험치 획득 방법이 되었네요.

 

 

염원 획득량이 두배로 증가합니다.

 

연합 퀘스트로 염원을 모으던 분들께 염원을 더 쉽게 모으게

 

썬데이 메이플에서 지원을 해주네요!

 

 

 

 

 

 

 

7월 15일, 다음 주 일요일!

 

슈페리얼 장비를 제외한 10성 이하의 아이템을

 

스타포스 강화 성공시 1+1!

 

최대 12까지 달성 가능하다고 하네요!

 

 

소울조각 10개 교환시 위대한 소울획득 확률이 무려 5배!

 

 

이번 주 일요일은 사냥하기 좋은 이벤트고,

 

다음 주 일요일은 강화하기 좋은 이벤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