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월드리프! 한 서버를 선택해 리프를 할 수 있다는데요?!

♥천사♥ 2018. 7. 11. 11:36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두번 전하게 되네요!

 

하지만 이번엔 그냥 월드리프에요!

 

버닝월드 월드리프 말구요.

 

 

 

 

 

일반 월드리프는 지금 진행중입니다!

 

7월 7일부터 7월 18일까지 한다고 하는데요.

 

낮 12시까지라고 하니 수요일에 바쁘신 분들은 그 전날을 노려야겠네요!

 

 

 

그럼 어느 서버에서 어느 서버로 리프 시킬 수 있는지 알아야겠죠?

 

 

 

 

도시서버,

 

스카니아, 루나 엘리시움 중 하나의 서버를 선택해 제니스, 유니온, 이노시스, 레드, 아케인, 노바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카니아를 고르면 루나서버에서는 못옮긴다고 보면 되겠네요!

 

 

물론 7월 7일 이후로 생성한 캐릭터는 서버이동 자격에 해당이 안된다고 하네요.

 

 

 

 

 

스카니아, 루나 엘리시움을 제외한 나머지 서버들에서는 이동할 수 없으며,

 

테라 버닝 캐릭터도 이벤트 참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양한 사항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빈 슬롯이 없어도 이동할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너무 많을 때에는 어쩔 수 없나봐요,

 

 

월드 리프할 수 있는 캐릭터 수의 제한이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월드 이동 신청이 완료되면 취소할 수가 없다고 하니 신중해져야 해요.

 

 

 

 

월드리프를 하는 방법은

 

헤네시스로 가서 NPC이사가를 클릭한 후에 운영자가 안내해주는 주의사항과 홈페이지 월드 리프 내용 확인 후에

 

'예'버튼을 클릭하고 월드 리프 창에서 이동을 원하는 월드를 선택하세요.

 

월드선택 후에 로그인 창으로 이동하게 되고, 재접속 하면 이동한 월드에서 캐릭터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외에 이동시 주의사항과 참고사항을 자세히 보시고 신중하게 생각을 해서

 

이동을 결정하는 것이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