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이벤트! 석가탄신일 지났어도, 접속하고 보상받으세요!

♥천사♥ 2019. 5. 14. 17:3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 내일이면 벌써 15일이라니!!!!
5월은 31일까지 있긴 하지만, 15일이 그냥 딱 달의 중간느낌이죠?ㅎㅎㅎㅎㅎㅎ

이번달이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반절 다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

시간쓰 넘나 야속쓰,,,,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은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안내를 끝으로 내일 다시올게유

 

 

 

 

일요일인 5월 12일은 무슨날이였죠?!

부처님 오신날! 즉 석가탄신일 이었자나용?ㅎㅎ

원래 빨간날인데, 일요일이 석가탄신일이어서 많은 분들이 아쉬워했을거에요ㅠㅠㅠㅠ

그런데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로즈데이인 오늘!

석가탄신일이 지났어도 접속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당ㅎ

 

 

 

 

그럼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안내는 지금부터 한번 시작해볼게요~

 

 

 

기간은 오늘이 끝나기 전까지!

23시 59분까지!

내용으로는 접속만 해주시면 되요!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에 이벤트 기간 안에 접속해주시면!

석가탄신일은 지났지만 보상이 캐릭터의 계정 우편함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준비한 보상으로는 석가탄신일 이벤트에 맞게,

부처님 오신날 기념상자를 드린데요!

구성품으로는 100다이아와 3만 골드가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의사항으로는 처음 접속한 캐릭터의 계정 우편함으로 이벤트 보상이 지급되오니,

꼭 원하는 캐릭터로 접속해서 보상을 받아주세요~

 

 

 

 

별거없지만 위의 내용도 쓱-봐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글을 줄이고 저는 가볼게요!

222222222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