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네네치킨과 함께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에서는 '블소'의 백청산맥 업데이트에 앞서 12일부터 양사가 이를 사전에 알리기 위한 공동 광고를 시작하고, 26일부터 7월23일까지 4주간 '전설의 스노윙치킨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오는 26일부터 전국 네네치킨 매장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14일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백청산맥 필수 패키지인 '네네치킨 육성 패키지', 전설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네네치킨 보물상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블소 행운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네네치킨 보물상자'에서 획득한 '네네치킨 비법서'를 가진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이 선물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블소'와 네네치킨을 함께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블소'를 사랑해주는 많은 게이머 분들을 위해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6일부터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블러드'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0) | 2013.06.14 |
---|---|
넥슨, 올 가을에 도타2 국내 서비스 시작한다 (0) | 2013.06.13 |
또 다시 시작된 차세대기 전쟁. 소니-MS E3서 맞불 (0) | 2013.06.11 |
이지투온 등 6월 3주 온라인 베타 게임 (0) | 2013.06.10 |
디아블로3, 콘솔버전 9월3일 출시 확정 '한국 버전은 추후 결정' (0) | 2013.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