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이카루스 할로윈 이벤트! 돌아온 유령의 집 소개~!

♥천사♥ 2019. 10. 21. 17: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곧 5시라니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오랫만에 핏짜를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 저녁에 피크닉 하려고 근처 피자집 갔는데 대기 1시간 있어서 테이크아웃은 주문 불가능하다는거에요 ㅜ

그래서 칰을 먹었는데 너무 아쉽더라구요 ㅜㅜ

피자를 생각하며 조금만 참아야징,,ㅎ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이카루스의 할로윈 이벤트 안내입니다!~~~

돌아온 유령의 집 소개해드릴게요!

 

 

아키루스의 할로윈파티는 꽤나 길게하네요!ㅎㅎㅎ

11월 3주차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당~ㅎㅎ

유령의 집이 다시 돌아왔어요!!!
메르빌 할머니의 소원을 들어주고,

어둠의 사자 리퍼를 퇴치하여 특별한 보상 획득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

 

 

이카루스 유령의 집 입장 퀘스트, 집이 쿵쿵거려요 퀘스트를 전달받아 유령의 집 입장권을 획득하세요!

펌프킨은 하카나스 수도성 승리의 대광장에서 찾을 수 있고

메르빌은 하카나스 수도성 유령의 집 근처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PC방에서는 피시바니에게 PC방 전용 이벤트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용~!

아키루스 할로윈 이벤트, 유령의 집 최종 보스 리퍼를 처치하세용!

그리고 할로윈 수박을 수집해서, 이벤트 상점에서 특별 보상 획득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

 

 

유령의 집 최종보스, 죽음의 사자 리퍼는 저택 곳곳에 있는

메르빌의 보물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섬광탄으로만 공격이 가능하고,

무작위로 등장하는 몬스터 대재앙을 처치하고 보상을 받으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이카루스에서 유령의 집, 죽음의 사자 리퍼 처치 보상은 다음과 같고!

 

 

위의 사진은 대재앙 처치보상!ㅎ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은 이카루스 할로윈 이벤트 상점 목록입니다~~

필요한 할로윈 호박의 개수도 나와있어요!ㅎㅎㅎ

 

그리고 이카루스 할로윈 이벤트 상점 특수보상인, 할로윈 가장 무도회 가면 입니다!ㅎㅎㅎㅎ

일수에 따라 능력치가 다른데 사진에서 자세히 확인해주세요~!

인벤토리에 소유한 시점으로부터 기간이 지나가며,

30일은 패키징되있고 패키지 개봉 후부터 기간이 지나간다고 하네용!ㅎㅎㅎ

이상으로 이카루스의 소식 안내는 여기까지이며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