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버닝이벤트! 수능 끝나고 4일간의 보상 릴레이!

♥천사♥ 2019. 11. 13. 15: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내일이면 진짜 2020년 수능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갑분겨울이 그래서였어요,,, 내일 날씨 진짜 춥더라구요 무조건 패딩입으셔야합니다!ㅎㅎㅎ

내일 이시간이면 아마 수능도 다 끝나있겠네요!ㅎㅎ

사실 정확한 시간도 너무 예전이여서 기억도 잘 안나요,,,ㅜ

하루만 참으시고 이제 원없이 몇달간 놀기만 하세요!ㅎㅎㅎ

그러면서 피파온라인4도 한동한 못하셨을테니, 오랫만에 하시면 더욱 재밌겠죠?ㅎㅎㅎ

그리고 버닝이벤트 참여해서 수능도 끝났겠다,

 4일간 쭉 이어지는 보상릴레이를 받으시면 완전 이득일거에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안내를 시작할게요!

 

 

수능이 끝났으면 파티의 시작이죠!

4일간 끊임없은 보상릴레이 버닝이벤트!!!!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를 했는데요, 버닝이벤트 기간은 11월 14일 저녁 6시부터 1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제2외국어까지 보시고 시작해도 늦지 않는답니당ㅎㅎㅎ

4일간의 보상 릴레이 안내를 지금 시작할게요!

피파온라인4의 버닝이벤트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자정 전까지에요

!

 

보상 릴레이의 첫번째는,

PC방 캐시 핫타임 + 3판 플레이이고, 1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네요~!

 

 

그다음은 주말에 진행하는 버닝이벤트!
피파온라인4에 접속 120분
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다음 수능끝나고 4일간 진행되는!

4일간 릴레이 완주보상이 있답니다ㅎㅎㅎㅎ

진짜 보상릴레이가 맞긴 맞는거 같네요~!ㅎㅎㅎ

 

 

보다 더 자세한 게임 내용은 11월 14일인 내일 피파온라인4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ㅎㅎㅎ

그리고 모두 만족하는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피파온라인4를 즐기시는 구단주님들의 혜택 가득한 거래를 위해,

매니아의 이벤트 정보도 드릴테니 들어가서 구경해주세요!

ㅎ_ㅎ

 

↑↑

눌러주시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