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니지, 12월 업데이트! 암흑룡 레이드를 소개합니다!

♥천사♥ 2019. 12. 4. 17:2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만 남았군요!ㅎㅎㅎㅎ

오홍 또 이렇게 내일이면 목요일이 오고, 또 금요일이 와서 한주가 끝나겠네요!ㅋㅌㅋㅋㅋㅋ

시간에는 가속도가 붙나봐요,,, 왜이렇게 빨리가는지,,!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리니지에서 진행한 12월의 업데이트 중 암흑룡 레이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리니지에서 진행한 12월의 업데이트 중 암흑룡 레이드 소식에는 할파스 레이드 특징, 암흑룡 할파스,

획득가능한 아이템 이렇게 순서대로 진행할게요!

먼저 할파스 레이드 특징 먼저 시작하겠습니다

 


리니지에서 12월에 신규로 업데이트되는 최상위 드래곤 레이드로

할파스 키를 사용해 포탈을 생성할 수 있고,

입장 후 NPC 수호검사 자켄에게 강화 버프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당

 

 

암흑룡 할파스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강려크한 기본 광역 공격과 브레스 공격을 사용하고,

강력한 수/풍/지/화의 속성 공격 사용하며,

암흑룡 할파스의 갑옷 착용 후 자켄에게 강화 버프를 받으면 생존이 유리해진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리니지에서 준비한, 12월의 업데이트 할파스를 물리친

리니지의 용사님들이 누리실 수 있는 영광은 5가지나 있네요!

주요 드롭아이템으로 마법서, 기억의 수정, 용기사의 서판, 할파스의 숨결, 변신 지배 반지 이렇게 있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리니지의 12월 업데이트 소식을 마칠게용!ㅎㅎㅎ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혜택 받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