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브이포 이벤트, 겨울업데이트 기념! 돌임판 돌리고 보상받으세요!

♥천사♥ 2019. 12. 17. 16:5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어느새 다섯시를 향해 시간이 훌-쩍 가고 있군뇨,,!

오늘 하루도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도 이렇게 가다보면 또 언제 벌써 주말이냐 하겠죠?ㅋㅋㅋㅋㅋㅋ

연말에 계획한 콘서트도 힘들게 예매했는데 잘하면 취소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하핳,, 아니면 다른 친구랑 가거나,,?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ㅜㅜ 참 계획대로 되는게 많이 없는거같아요

그럼 지금부터는 브이포가 겨울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슴닷

돌림판 돌리고 보상을 받아보세용!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브이포 겨울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스페셜 돌림판을 돌려 골드와 각종 행운 선물을 받아가세요~!
브이포에 로그인만 하시면 돌림판을 돌릴 수 있는 행운권을 드립니다ㅋㅋㅋㅋㅋ

겨울업데이트 기념 해당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행운권 사용 및 골드 교환기간은 2020년 1월 6일까지 입니당~

 

 

짜잔~~!

돌림판은 요로케 생겼어요~!
브이포에서 준비한 겨울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보상은 골드, 각인석, 영혼의 파편,

영광의 회복 반지상자 등 골드 말고도 다양한 아이템이 있네요?

 

 

그럼 지금부터는 자세한 참여방법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브이포 이벤트 페이지 로그인 시 1일 3개의 행운권을 드리는데, 1개를 사용해서 돌림판 이용이 가능하고

2중으로 구성된 골드 돌림판과 행운 선물 돌림판에 나오는 모든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또한 쿠폰으로 즉시 지급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겨울업데이트 기념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