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의 출석체크 이벤트! 드래곤의 사파이어 & 퓨어엘릭서를 획득하세요~ㅎㅎ

♥천사♥ 2020. 1. 8. 15:4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흐핳,, 오늘은 무척 피곤하군요,,,

매일 일찍 자려고 누워도 한 30분정도는 뒤척뒤척하다가 자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오늘은 양이라도 세다가 자야지,,ㅋㅋㅋㅋㅎㅎㅎ

그럼 리니지의 출석체크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늘의 게임 이야기들도 시작해볼까요?

드래곤의 사파이어와 퓨어엘릭서를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닷ㅎㅎㅎ

 

 

리니지에서 준비한 신년맞이 출석체크 이벤트 입니다!ㅎㅎㅎㅎㅎ

어느새 2020년도 일주일이나 지났네요????ㅎㅎㅎㅎㅎ

해당 이벤트 기간은 1월 8일에서 2월 12일 리니지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합니다~!ㅎ

드래곤의 사파이어와 퓨어엘릭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했는데용,

 그밖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 확인해봐용~

 

 

일반과 PC방이 나뉘어져있죠?ㅎㅎㅎ

PC방에서 출석체크해주시면 픽시의 코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밖에 출석체크하시고 드래곤의 사파이어, 냉한의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네유!

 

 

나머지 보상들도 확인해봅시다!ㅎㅎㅎ

퓨어엘릭서는 28일차에서 확인하실 수 있죠?ㅎㅎㅎㅎ

 

 

리니지의 출석체크 이벤트 보상들을 보시며 픽시의 코인을 계속 보셨을텐데,

이걸로 대체 뭘 하나 싶으셨죠? 수상한 하늘정원에 위치한 코인 수집상 NPC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

사진에는 구매가능한 아이템과 필요 코인의 수가 나와있답니다~!ㅎㅎ

원하시는 아이템을 확인해봐용!ㅎㅎㅎ

 

그럼 2020년에도 쭉- 여러분과 함께 할 매니아도 리니지처럼 신년을 맞이해

 꿀 혜택드리는 이벤트가 오픈했다고 하는데 같이 구경해봐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