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2020 시즌 업데이트 기념 클랜이벤트 소개!

♥천사♥ 2020. 1. 14. 16:4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홀짝홀짝 마시다보면 커피 하루에 두잔은 거뜬하게 마시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이랑 점심먹고 한잔씩 야무지게 먹네요ㅋㅋㅋㅋㅋ

고등학생땐 돈없어서 아메리카노 시켰는데,,ㅎㅋㅋㅋㅋ 돈있으면 카라멜마끼아또ㅋㅋㅋ

아 민초도 많이 먹었었네요!ㅋㅋㅋㅋ 나중엔 쌍화차로 바뀌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는 서든어택의 소식인데용??ㅎㅎㅎ

바로 시작하겠습니닷!ㅎ

서든어택 2020 시즌 업데이트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하는데, 같이 알아봅시당ㅎ

 

 

서든어택 2020 시즌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클랜에 가입해 미션에 도전해보세용!!

 

서든어택의 클랜이벤트는 1월 16일 점검 후부터 1월 30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아직 오픈 전입니다!ㅎㅎ

 

 

그럼 2020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진행하는 서든어택의 이벤트 첫번째!
클랜원 20명이상 출석
해주세요!ㅎㅎㅎ

해당 기간동안 출석한 클랜원이 20명 이상이면 미션 완료이고,

 출석하신 분께는 추후 시즌 경험치와, 경험치 부스터를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당!ㅎㅎ

 

 

두번쨰 이벤트! 서든패스 20레벨을 돌파하세용!
클랜 내 서든패스 20레벨 이상인 클랜원이 20명 이상이면 미션 완료입니다!

받으실 수 있는 보상으로는 통합경험치, 서바이벌 영구제 선택권을 드린다고 하네용~!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으로,

루키클랜은 적용되지 않고,

1월 30일 점검 시점에 탈퇴할 경우 당연히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