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레전드오브룬테라, 오픈베타 서비스 안내!

♥천사♥ 2020. 2. 10. 16: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조금 늦게 왔쥬?ㅎㅎㅎ

월요일이어서 그런가 몸이 축축 쳐지는 날이군요,,,ㅎㅎㅎㅎ

피로하기도 하구!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레전드오브룬테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안내해드릴게요~!

 

 

지금 바로 레전드오브룬테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즐겨주세요~!
왜냐면 오픈베타 서비스 즐기시면,

레전드오브룬테라 정식 출시 때 한정판 꿀빛 포로를 받으실 수 있나봅니다~~ 참고해주세여!


 


매순간 상황에 대처하고 상대를 압도하는 역동적인 전투에서 상대와 차례를 번갈아가며 대결하세요~!

그리고 전설에 도전하시면 됩니다!

상대의 전략에 맞서 수에 대응해야 하겠죠?ㅎㅎㅎ

 

 

레전드오브룬테라는 실력만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모든 선택이 승패에 영향을 미치니 실력으로 승부하세요~!

또한 끊임없이 진화하는 메타에 맞춰 새롭게 공개되는 각 지역 카드를 조합하고

 상황에 따라 변경하며 실험해 전략을 세우며 즐기시고,

레전드오브룬테라를 진행하시며

, 무료로 카드를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원하는 카드를 구매해 컬렉션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

 

여러분과 함께 전투를 즐길 챔피언을 선택해주시는데,

레전드오브룬테라의 공홈에서 챔피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레전드오브룬테라의 각 지역에는 고유한 스타일과 전략이 있다고 합니다!

지역을 조합해 정복에 도전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지역을 선택하실 건가요?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오픈베타를 열심히 즐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