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세요!

♥천사♥ 2020. 2. 11. 17: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와 어느새 벌써 다섯시에요ㅜㅠㅜㅜ 이거 실화? 너무 시간이 빨리갑니다!,,,

하 정말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순삭인지,,,, 오늘 아침에 잠을 못자서 눈뜨기가 힘들었는데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ㅎㅎ

여러분은 어떠세요?ㅎㅎㅎ

저만 그런건가여,,?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리니지2M의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내일있을 2월 12일 리니지2M의 업데이트!

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얼마 안남았답니다!!ㅎㅎㅎㅎㅎ

 

첫번째로 상아탑의 비밀이 추가 공개된다고 하는데,

뭘지 너무 궁금하시죠?

리니지2M의 업데이트를 통해 상아탑 2층의 보스 코룬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다음 업데이트 내용은?

앞전에 안내해드렸던 내용이쥬? 클래스케어에 대한 내용이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ㅎㅎㅎ

해당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앞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리니지2M에서는 그리고 스탯에 또다른 변화가 생긴다고 하는데요?ㅎㅎㅎ

업데이트니 당연히 더 좋게 변하겠쥬?
더 단단하게, 더 영리하게, 더 빠르게 스탯이 변한다고하니

리니지2M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ㅎㅎㅎㅎㅎㅎ

바로 내일입니다 얼마남지 않은 시간만 기다리면 새로워진 리니지2M을 즐기실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ㅎ

이상으로 리니지2M의 안내를 마치고,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