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봄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안내합니다~!

♥천사♥ 2020. 3. 11. 15:1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아 오늘 점심 안먹었더니 너무 배고프네요 인간적으로 ㅜㅜ

흐앙,,, 오늘 저녁은 진짜 닭가슴살 먹어야지 ㅜㅜㅜ 그거 이렇게 안먹었다가는 또 유통기한 지나서 버리게 생겨서,,,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먹긴 먹어야겠네요,,,하핳,,,,, 매일 맛있는것만 먹고 지내서 이제 맛없는거 먹을 생각 하니까 너무 슬퍼요 ㅠㅠ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로스트아크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용!
봄맞이 출석부 이벤트 안내입니다!

 

그럼 바로 안내 시작할게용!

로스트아크의 봄맞이 출석부 이벤트는 오늘인 3월 11일부터 4월 8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하시네요?ㅎㅎ

 

 

그다음은 참여방법!

먼저 로스트아크 접속해주신 후, 출석부 이벤트에서 획득가능한 아이템을 클릭해주세용!

그리고 보상을 수령하시면 되겠쥬?ㅎㅎㅎㅎㅎ

그럼 이제 로스트아크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을 확인해야겠죠?

 

 

1일차부터 25일차까지!

봄맞이 출석부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라 로스트아크에서는 누적 출석부 보너스 이벤트도 있어용!

 

 

15회, 20회, 25회 방문해주시면 봄맞이를 기념해 혜자롭게 또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용!

 

그럼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남겨드려야겠죠?!!!

4가지 사항을 한번씩 읽어주시고 참여해주세여ㅋㅋㅋ

그럼 전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슴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