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이카루스 신규던전 '용신족의 은신처'/냉혈무기 업데이트 미리보기~

♥천사♥ 2020. 4. 7. 15:43

안녕하세요 여러분~!ㅋㅋㅋㅋㅋㅋ

천사입니당~~~

오늘은 어제보단 조금 늦게 온거 같쥬?ㅋㅋㅋㅋㅋㅋㅋ

휴 오늘도 시간 빠르긴 한데 어제가 역대급이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어제는 진짜 왜그렇게 빨리 갔던거지,,?ㅋㅋㅋㅋㅋㅋ

거의 녹았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습니당ㅎㅎㅎㅎㅎ

하 4월 말까지 살빼야하는데ㅋㅋㅋㅋ 저녁 먹으면 안되는데 맨날 저녁마다 맛있는거 먹어서 노답데쓰,,

진짜 좀 클린하게 먹어야지 막 먹으니까 피부도 안좋아지네요 흑 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이카루스의 소식으로 오랫만에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닷

이카루스의 신규던전인 '용신족의 은신처'왜 냉혈무기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시작할게요!

 

이카루스의 신규던전 '용신족의 은신처'는 투림란에서 현재 개발중인 마그마포라 지역을 이어주는 유일한 통로이자,

용신족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던전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카루스 내에서 최고의 난이도를 가진 던전이라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은신처를 지키는 방어NPC가 모두 강려크한 HP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가봐요!

 

게다가 각 도처에 함정이 설치되어 있어 빠르게 돌파해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신규던전 '용신족의 은신처'를 클리어하게 되면 랭크를 받으실 수 있고,

그 랭크에 따라 최종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게 되는데요!

랭크에 비례해 최종 보스 몬스터의 난이도가 달라지고, 그에 맞게 보상도 달라질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이카루스 신규던전 '용신족의 은신처'는 던전 자체가 침임자를 막기 위해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있어서

정말 어렵고, 항상 주변을 살펴 위협을 피해야합니다!
또한 2시간의 시간제한이 있기떄문에, 파티원 모두가 힘을 함쳐서 함정과 용신족을 물리치셔야해요!

 

그럼 신규던전 '용신족의 은신처' 이렇게 어려운데 당연히 보상도 꽤나 높은 단계로 기대하실 수 있겠죠?

이카루스에 신규로 추가되는 '냉혈무기'도 같이 업데이트되며,

지금과 다른 수준의 강력함을 자랑한다고하는데 같이 확인해봅시다!

 

냉혈무기는 +15강화까지 도전이 가능한 65레벨 신화등급의 무기라고 하며,

냉혈무기는 오직 신규던전에서만 습득하실 수 있어서 지속적으로 도전을 하셔야겠죠?ㅎㅎㅎㅎ

 

아, 그런데 냉혈무기 뿐만 아니라 마신무기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카루스에 4월 16일에 해당 내용들이 업데이트된다고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리고 그밖에 다양한 업데이트 예정 소식들도 있는데요?

 

 

주화류도 개선 시킬 예정이고, 다양한 던전의 신규 난이도 추가 등등 아직 정확히 말씀드리기엔 어렵지만,

 다양한 내용들을 업데이트 시킬 예정이라고하니

많은 관심 가져주세여^_^

그럼 저는 다음 게임이야기로 오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