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어쌔신, 아스카탄 업데이트 사전등록 및 방송안내!

♥천사♥ 2020. 4. 13. 14:5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넘나 시간이 빨리 지나가네요,,ㅎ

벌써 2시가 넘었어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월요일이여도 월요일같지 않은 느낌이지 않나요?ㅋㅋㅋㅋ

수요일에 선거날이여서 그런가 이런 자신감있는 월요일은 얼마만인지,,,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언능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4에서 내일 업데이트 진행하는거 알고계시나용?ㅎㅎㅎ

신규클래스 어쌔신과 신규서버 아스카탄을 만나보실 수 있게됩니다!ㅎㅎㅎ

어쌔신과 아스카탄을, V4의 에퀴엠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통해 보상받고 만나보세요!

또한 어쌔신, 아스카탄 업데이트를 기념해 준비한 방송에 대한 안내도 도와드릴게요ㅎㅎㅎ

 

 

내일인 4월 14일 V4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되서,

사전등록은 오늘이 마지막임을 알 수 있겠네요!ㅎㅎ

 

 

레퀴엠 업데이트 사전등록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모두 참여하실 수 있고,

참여완료하시면,

봉인된 아스카탄의 무기.방어구 5종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봉인 해제 방법은 4월 14일에 V4에서 별도로 안내해드린다고 하는데,

아스카탄의 장비는 봉인 해제 시 더욱 강려크한 힘을 낸다고하니, 필수로 진행해주셔야겠죠?ㅎㅎ

사전등록 꼭 하시고 보상 챙기세요!

 

 

그럼 신규클래스 어썌신에 대해 조금 알아볼까요?

주무기인 전투검과 보조무기인 암살검을 사용하는 근거리 딜러클래스라고 합니다!

또한 하나의 몸이 여러개의 몸으로 나타나는 분신기술도 사용한다고 하네용!ㅎㅎㅎ

어쌔신은 근거리 클래스 중에서 가장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고하니 기대해주세요!

 

 

그다음은 신규서버 아스카탄에 대한 내용인데요?

아스카탄은 총 5개의 서버로 구성되어 모든 사냥터를 무법지역으로 설정

언제 어디서든 다른이용자와 전투가 가능한 곳이라고 합니다!ㅎㅎㅎ

PVP특화 배틀서버라고 V4에서도 말하고 있죠?ㅎㅎㅎ

그럼 사전등록 마지막 기회인 오늘을 놓치지마시고,

V4에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준비한거 아시쥬?

 

 

내일부터 만나실 수 있는 세가지 이벤트입니다!
대장님이 잃어버린 장비를 복구시켜드리며, 합성실패가 누적되면 상위등급 결과물을 확정지급해드리고,

신규, 복귀 대장님들께 고속성장을 위한 보상을 드린데요!

 

그다음 마지막으로 V4에서 준비한 특별방송은?

 

 

위의 사진을 통해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V4공카를 통해 확인해주세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소식만큼이나 유익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 시 혜택받으세요!

 

▲▲

이벤트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