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신규컨텐츠 업데이트! '검은차원 : 균열의 징후' 던전 정보 확인하세요!

♥천사♥ 2020. 4. 16. 16:5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네요?

넘나 소오오름 이렇게 목요일의 시간도 바사삭 흘러가버렸습니다!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던파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던파에 오늘 신규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ㅎㅎㅎㅎ

검은차원 : 균열의 징후입니다!

싱글 전용 던전인 검은 마물의 흔적과, 파티 구성 후 입장 가능한

검은 마물의 정원 던전으로 구성되어졌다고 하는데,

던파에 업데이트 된 신규컨텐츠, 검은차원 : 균열의 징후에 대해 알아봅시다!ㅎㅎㅎ

 

 

검은 마물의 흔적은 정예대원 APC 시스템을 통해 계정 내 APC를 활용할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던파에는 신규지역 에를록스-검은차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에피소드 퀘스트 클리어하고 입장하세요~~ㅎㅎㅎ

그곳에 NPC 산토리니도 추가된다고 하네욤ㅎㅎ

 

그럼 이제 입장에 대해 알아볼게요!

던파에 업데이트된 신규컨텐츠는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고,

에피소드 퀘스트 '끝나지 않는 위협'을 클리어하신 후 입장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시스템과 모험단 챌린지에 관한 내용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럼 이제 드디어!!!!

 

검은차원 : 균열의 징후 업데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던전 정보를 확인 할 시간~

검은 마물의 흔적 먼저 ㄱㄱ

 

 

입장재료 필요 없고,

계정 내 3개의 캐릭터와 함꼐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인형류 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제한이 있네요!!!

5,618 이상의 항마력이 필요하고, 검은 마물의 흔적은 입장 시 피로도 8이 소모된다고 하네용?

그럼 이제 보상을 알아볼시간!

 

 

던전 완료 시 검은차원의 편린, 징수, 시간의 인도석 등 다양한 보상이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검은차원 : 균열의 징후에 업데이트된 두번째 던전!

검은 마물의 정원에 대해 알아봅시다~~

 

 

1-4인 파티플레이가 가능하고,

파티 코인 제한 6개가 적용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해당 던전 보상에 대한 내용은 던파의 공홈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고,,!
이상으로 업데이트된 신규컨텐츠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모험가님들께서 정말 오랜기간 이용해주신 그곳,,,,!

혜택받으셔서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시지 않으신가요?ㅎㅎㅎㅎ

이벤트 참여하시면

구글기프티카드, 마일리지, 쿠폰 등등 엄청난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

구경한번 해보시는것도 좋겠죠?ㅎㅎㅎ

그럼 관심있으실 모험가님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구경한번 해주세요~

 

▲▲

눌러서 구경하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