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업데이트 '티어매트의 흉몽' 신규던전을 만나보세요!

♥천사♥ 2020. 5. 15. 15:1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아 오늘 왜이렇게 피곤한지 모르겠어요,,, 역시 금요일 ㅜㅜㅜ

진짜 금요일이 제일 피곤해요 ㅜㅜㅜ

아침에 눈떳을때부터 딱 그느낌,, 오늘은 저녁에 집에서 초저녁잠을 2시간 정도 자고나서 나가야지,,,

너무 졸려서 도저히 안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내일이 캠핑가는 날인데 갑자기 만사가 싹 다 귀찮아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구리구리해서 그런강,,,그냥 친구들이랑 게임할걸 귀찮게 일을 벌려놓은거같아 후회하고 있어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클로저스의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티어매트의 흉몽이라는 신규던전이 오픈되었다고 하는데,

그 내용이 궁금하지는 않으신가요?ㅎㅎㅎ

그리고 업데이트 기념으로 클로저스에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된 신규던전 '티어매트의 흉몽'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 전에, 업데이트 내용 먼저 확인합시다!

클로저스 고룡 유적지 지역에 티어매트의 흉몽 던전이 4종 업데이트 되었는데,

맹독의 모래폭풍/위압의 모래폭풍/고룡의 악몽 : 최심부/고룡의 감옥성은 개방되는 요일도 차이가 있고,

종합전투력, 기어레벨등 약간씩 차이가 있어요!ㅎㅎㅎ

그럼 클로저스의 신규던전,

티어매트의 흉몽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기간은 6월 11일 점검 전까지로,

신규 컨텐츠 추가기념으로 클로저스 출첵하시면 다양한 보상을 드린다고합니다!

 

 

그리고 티어매트의 흉몽의 신규던전 4종에 대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홈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제 이벤트로

!

 

6월 11월 점검 전까지 클로저스 출석하시고, 칩파밍 필수템을 받아가실 수도 있데요!

T1,2 컬러칩 랜덤상자와 코스튬 퓨전 섬유 등 다양한 보상을 FLEX 하세욥ㅎㅎㅎㅎ

그리고 클로저스에서 진행하는 또다른 이벤트는?

칩오버클럭과 제작비 소모크레딧 0원 이벤트를 진행중이여서,

6월 11일 점검 전까지 어떤 칩이던지 오버클럭 제작 시

크레딧이 소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유의사항도 빼먹으면 섭하겠죠?ㅎㅎㅎㅎㅎ

 

4가지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첫소식 안내를 마치고, 그 다음 이야기들로 다시 찾아오겠습다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3시가 넘어버렸네용,,,,ㅎ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졸려도 조금만 화이팅하자구요,,,,,ㅎ 조금만 참으면 주말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저에게 필요한 말이네요,,,,,

그럼 다음 소식으로 빨리올게용 여러분!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