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V4 200일 이벤트 2탄! 연구일지 찾고 상급 귀걸이 상자로 바꾸세요

♥천사♥ 2020. 5. 26.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어제는 날씨 봤을때 저녁부터 비오는것처럼 되있는거 같아서 우산도 들고 나왔더니만,,,!

비가 전혀 안오는거 같아서 다시 날씨를 보니 새벽부터 오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뭔데 또 비가오는거야 ㅜㅜ

저는 비오는날이 너무 싫어요 정말 ㅜㅜ

더구나 날씨가 더워질수록 더더욱 ㅜㅜ

그리고 왜이렇게 자주오는지 모르겠어요 심심하면 한번씩 오나봐요,,,

올해 장마때 얼마나 자주오려고 벌써부터 이러는거양 ㅜㅜㅜ

어쨋든 오늘 저녁에 나가실 일 있으시다면 우산 꼭,,! 챙기세욤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V4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V4가 200일을 맞았다는거 알고계시나용?ㅎㅎㅎ

어쨋든 최근에 V4가 200일 맞이로 이벤트들을 진행했었는데,

오늘 2탄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연구일지를 찾고, 상급 귀걸이 상자로 바꾸실 수 있는

V4의 200일 기념 이벤트 2탄 안내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본 이벤트 기간은 오늘인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1달 쪼금 넘게 진행되네요ㅋㅋㅋㅋㅋ

어떤 내용이냐면?

V4 루나트라에 서 만날 수 있는호기심쟁이 루디에를 처치해주세요!

그럼 찢어진 연구일지와 카트리의 골드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는데,

200일 2탄 이벤트 몬스터는 파멸의 화산 파멸 그루터기와

 허상의 고원 허상마루에 동시에 등장한다고하는데,

시간은 낮 12시 30분과 저녁 9시 30분이라고 합니다!

 

찢어진 연구일지로 상급 귀걸이 상자로 바꾸실 수 있다고 했잖아요/ㅎㅎㅎ

어쨋든 보상으로 1개에서 4개까지 받으실 수 있고,

교환안하고, NPC 상점에 가서 골드로 판매하실 수도 있어용~!

그리고 카트리의 골드 상자는 1개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30만에서 1000만 골드를 확률적으로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찢어진 연구일지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알아보자구요!

 

 

상급 귀걸이 상자는 연구일지가 총 50개 필요하지만,

눈부신 팔찌 완장 상자는 1개

희귀 바쿤-아르투만 마석 선택상자는 2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ㅎㅎㅎ

구매제한도 약간 상이한 부분이 있으니 위의 표를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

그럼 V4의 200일 이벤트 2탄의 몬스터인 호기심쟁이 루디

출몰 위치를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첫번째가 파멸의 화산이고, 두번째 사진이 허상의 고원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V4 관련 거래를 하시며 많이 이용하시고 있는

매니아에서도 여러가지 이벤트 진행 중인데요?

기왕이면 혜택 받으시고 저렴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눌러서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