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 혈맹의 조각 시즌2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을 만나세요

♥천사♥ 2020. 5. 27. 16:1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번엔 거의 4시가 다되어간다니 ㅜㅜ 진짜 시간 왜이렇게 빠른거죠?ㅠㅠㅠ

휴 오늘 하루도 진짜 빠르게 지나가네요 ㅜㅜㅜ

이번주도 저번주같이 엥? 벌써 주말????

막 이럴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하핳,,,,

그럼 뭐 좋은거죠 시간빨리가면 정말 뿌듯하고 막 그러잖아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소식은 리니지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내용이 좀 기니까, 그 전에 먼저 안내해드릴 소식이 있습니다!

리니지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들어가보니 정말 다양하고, 혜택도 그만큼 다양하더라구요!

여러분께 맞는걸로, 또 받고싶은 혜택들을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면 더 합리적으로 이용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서 구경한번 해주세용!

위의 사진을 눌러주시면, 바로가기로 이동됩니다!

 

그럼 이제 리니지의 혈맹의 조각 시즌2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본 이벤트는 7월 8일 정기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가장 중요한게, 당연히!

혈맹의 조각을 모아주셔야겠죠?

 

 

'혈맹의 조각'이란 상인 나나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도 있고,

여러분들의 혈맹 랭킹에 반영되는 리니지의 이벤트 아이템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아이템을 어떻게 획득할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4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시거나,

데포로쥬 영웅 패키지를 통해 획득하실수도 있고,

데일리 혈맹던전에 참가하시거나,

위클리 혈맹레이드에 참여해주세요!

아까 위에서 언급한 혈맹의 조각으로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알아봐요!

 

 

상인 나나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해보실 수도 있는데요,

상점은 7월 15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은 상점에서 만나실 수 있는 판매아이템들 중 일부만 가지고 온거구요,

상시판매상품입니다!

자세히 보시려면 리니지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다음은 주차별 특별 판매상품도 있어요!

해당 주차에만 판매하는 특별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이번주는 퓨어 엘릭서 상자가 그 주인공이네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리니지의 데일리 혈맹 던전을 알아볼게요!
7월 8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

혈맹상점에서 맹세의 열쇠 구입하신 후 지하 아지트 포탈 생성하신 후 입장해주시면 되는데요?

각 라운드의 보스몬스터 공략하시고 추가적으로 경험치 및 아이템을 받아가시면 됩니당~!

라운드별 보스몬스터와 보상아이템을 확인해보자구요!

이게 어찌보면 가장 궁금하실 내용,,ㅎ

 

 

1라운드에서 타락한 데스나이트 처치하시고, 2라운드에서 타락한 피닉스 처치하시고,

마지막 3라운드에서는 타락한 발록을 처치해주세요!
보스공략보상은 혈맹의 전리품 상자로 경험치를 추가제공해드리고,

각 라운드에 따라 추가해드리는 퍼센트가 다르다고 합니다!ㅎㅎ

 

 

위클리 혈맹레이드도 있는데,

주 1회 진행가능합니다!

혈맹원들과 함께 보스몬스터 처치하시고, 푸짐한 보상을 받으세요!ㅎㅎㅎ

휴 내용이 정말길었죠?

이제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ㅎ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