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6월 클저데이' 이벤트 총정리

♥천사♥ 2020. 5. 29. 17:14

안녕하세요 여러분~!ㅋㅋㅋㅋ
천사입니닷ㅎㅎㅎㅎ
우왕 오늘 금요일이여서 그런가 너무 기분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이 맛이없어도 금요일은 노상관,,,ㅎ
불금을 보내는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매주 금요일만되면 이렇게까지 좋은건지 넘나 신기하단말이죠ㅋㅋㅋㅋㅋ
게다가 오늘은 좀이따 병원가야하는데도 그마저도 기분이 나쁘지가 않네여,,ㅎ 헤헿
그럼 오늘의 시작은 클로저스의 이벤트 안내로 시작하겠습니다!
6월 클저데이 이벤트를 총정리 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클로저스의 해당 이벤트를 통해 샤이닝스타 풀세트, 14강 폭식 싱귤래리티 코어/모듈, 융합된 위광 +5 등 꿀템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6월 클저데이는 다음주 주말입니다!
6월 6일 4시부터 7일 4시 전까지,,! 이번주 주말은 아직 5월인거 아시죠,,?ㅎㅎ
헷갈리시면 안되영~
그럼 이벤트 총정리를 순차적으로 시작해볼게요!



첫번째는 접속보상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
제가 위에서 안내해드린 모든 보상을 6월 클저데이에 클로저스 접속만해도 받으실 수 있어용!
클로저스데이 스페셜 축하상자가 보상인데, 구성품이 진심 도랏맨,,, 꿀템집합소에요!



샤이닝스타 풀세트 레어코스튬부터 피로도 200을 회복할 수 있는 매실과즙까지!
7가지 꿀템을 축하상자로 다 받아가세요!
게다가 클로저스 100분 누적 접속 시 보너스로 팀코인 주머니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해당 주머니는 팀 별 코인 3개씩, 총 12개의 코인이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ㅎㅎ



이제 두번째 혜택을 알아보면,
'전용 버프 혜택'인데요, 어떤 버프들이 있는지 사진을 통해 확인해봅시다!
6월 클저데이 특별버프와 유니온 특별 근무 계약 버프가 중첩 가능하다는거 알고 계신가여?
주중에도 적용이 되는 내용이라고 하니 놓치지 않을거에여~~~~



그럼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6월 클저데이 마지막 이벤트 헤택은, 특별상품이 판매된다고하는데,
요건 6월 8일 10시까지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최대 36% 할인이 적용된 교차형 파이널 럭키 패키지가 아무래도 눈에 가장 띄네요?ㅎㅎㅎ
나머지 강화스페셜 패키지나 신비한 초월의 비약 주머니도 같이 구경해보세요!ㅎㅎㅎ
신비한 초월의 비약 주머니는 개봉 시 최소 17개부터 최대 100까지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 13900원밖에 안한다니 ㅎㄷㄷ
이런건 정말 놓치면 넘나 아까운거 같아요 ㅜㅜ
다음주에 진행되서 아직 여유는 있지만, 미리 확인하신 후 어떤 꿀템들을 만날 수 있는지 체크해보는것도 괜찮죠?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다음 이야기로 넘어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