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라 '64비트 업데이트' 달라진 점은?

♥천사♥ 2020. 6. 1. 16: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정말 시간이 훅- 훅- 지나가네용,,,ㅎㅎ

어쩜 이렇게 빠른지는 모르겠지만,,,ㅎ

그렇지 않나요?ㅋㅋㅋㅋ

하 이제 진짜 낮에는 무조건 반팔입고 다녀야하는 날씨네요ㅋㅋㅋㅋㅋㅋ

어제 드디어 극세사 이불과 탈출했습니다,,, 

귀찮아서 미룬게 한달이 다되어가는거 같은데 드디어 바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잘떄는 상관없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더워서 좀 숨이 막히더라구요,,ㅎ

하,, 다음주는 월요일부터 진짜 바쁘겠네요 그릇산거 연마제 묻은거 싹 다 닦아내고, 

그렇게 한 일주일 하다보면 한주 금방가겠죠?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말하니까 주부같네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테라의 64비트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넥슨 클로저스도 64비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 테라 역시 마찬가지네용?ㅋㅋㅋ

출시된지 시간이 좀 된 게임들은 32비트 운영체제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지금은 64비트로 운영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시간이 많이 흐른만큼 플레이어 여러분들께 만족감을 주기 위해 당연히 운영체제 업데이트도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겠죠?

테라의 64비트 업데이트 후 어떤 점들이 달라졌을지, 같이 구경해봐용!



우선 업데이트 후 게임환경이 매우 쾌적해졌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테라를 즐기시며 이용하시는 보스레이드와 같은 콘텐츠를 즐기실도 확실히 쾌적해짐을 느끼실 수 있고 합니다!
기존엔 아무래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 작기때문에 제대로 돌아가긴 할지,

렉걸려서 끝나는거 아닐지 걱정을 많이 하셨면,

이제 더 많은 용량을 사용할 수 있게되면서 그런 걱정들은 덜할 수 있게되었어요!ㅎㅎㅎㅎㅎ


그다음으로는 보다 그래픽이 매우 선명해졌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요즘 나오는 게임들 보면 그래픽 장난 아니잖아요?

사실인듯 혼동을 줄만큼 극 사실주의인 그래픽들도 많은데,

이제 테라도 드디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래픽이 보다 더 선명해졌데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좌측은 32비트, 우측은 64비트로 비교한 사진이 3개가 있잖아요!
와 자세히 저런색깔이였구나,, 싶지 않으신가요?ㅎㅎㅎ

이제 더 선명하게 즐겨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꼭 확인하셔야할 내용으로,

이번 64비트 업데이트는 별도의 재설치가 필요하지 않고,

 일반 점검과 같이 테라 실행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지만,

이용을 위한 필수 프로그램 3가지는 꼭 다운로드 받아주셔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항으로 이제는 32비트 운영체제에서는 테라를 플레이하는게

 불가능하다고하니 꼭 업데이트 진행해주세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양한 게임 소식 및 거래 관련 시세나 기타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
접속하시고, 구경한번 해보세요! 유용한 정보가 가득하답니다



▲▲▲▲▲▲

클릭하고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