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발로란트 요원소개 1탄 제트, 레이즈, 브리치, 오멘 안내

♥천사♥ 2020. 6. 2. 17:0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알아볼 시간이에요!ㅋㅋㅋㅋㅋㅋ

휴 넘나 시간이 빠르죠?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아까 피자빵을 먹어서 그런가 별로 생각이 없는데, 밥이 생각없던게 얼마만인지,,,ㅎ

기분 좋은 일이네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게임이야기는 발로란트의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발로란트는 오늘 출시된 라이엇의 신상 FPS게임인데요,

정말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죠?ㅋㅋㅋㅋ

정식 출시전부터 모든 이슈가 있을때마다 반응이 뜨거웠던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렇기에 준비했어요!ㅎㅎㅎ

발로란트가 출시되면서, 어떤캐릭터로 플레이할건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

오늘은 요원소개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총 요원은 11명인가 있던거 같더라구요?ㅎㅎㅎㅎㅎ

한번에 전해드리기에는 넘나 많아서 ,,

 

발로란트의 요원들은 다양한 국적을 가지고 있음과 동시에 각자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FPS게임에서 어떤 무기를 사용하느냐 만큼이나 중요한 선택이라고 판단할 수 있겠죠?

그렇기때문에 외형에 치우치기 보다는 어떠한 능력을 가지고있는지 확인하신 후

앞으로 여러분들이 보여드릴 수 있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스케치하세요!

1탄에서는 제트, 레이즈, 브리치, 오멘 요원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발로란트의 요원소개 '제트' 먼저 시작할게요~

 

 

제트는 한국인캐릭터라고 하는데 약간 이야기가 많은거 같긴 하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한국인이라는게 믿어지지 않는다는,,,ㅎ

제트는 빠른 속도와 민첩성이 가장 큰 능력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그렇기 때문에 기습공격에 탁월한 타격대 역할이라고 하는데요?

약간 닌자 느낌,,,?

그런데 다른 분들도 제트를 두고 닌자 관련한 말씀들을 많이 하시더라구요,,,ㅎ

어쩃든 약간 아쉬움이 남는다는 평을 많이 받은,

한국인 캐릭터 제트입니다!

 

 

발로란트의 두번째 요원은 '레이즈'인데요,

브라질에서 온 열정넘치는 타격대에요ㅋㅋㅋㅋㅋ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엄청 큰 무기를 가지고 있죠?

무기 사이즈만 봐도 레이즈의 전투스타일을 유추할 수 있는데,

빠꾸없는 직진 스타일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이즈는 대량의 폭발물로 좁은 지역을 전멸시켜버리고,

엄폐 중인 적을 몰아내는데 적합하다고 하네요?ㅎㅎㅎ

 

발로란트의 세번째 요원소개는 '브리치'입니다!

 

 

브리치는 스웨덴 출신이라고 하는데,

피지컬만 봐도 그럴거같네요 ^^

생체병기 브리치는 역학적 폭발을 이용해 적진을 돌파하는 척후대라고 합니다~!
폭발력만 강한게 아니라 교란술 또한 아주 뛰어나기 때문에,

이를 적극 활용하시면 승리에 많은 도움이 될만한 요원이라고 생각해요!ㅎㅎㅎㅎㅎ

 

그다음 1탄의 마지막 요원은 '오멘'입니다!

 

 

오멘은 기억의 유령으로 적들의 눈을 멀어버리게한다고하는데요?

와 이건 진짜 쎕니다ㅋㅋㅋㅋㅋ

눈을 멀어버리게한다음 전장 곳곳을 누빌 수 있고, 당연히 적군들은 오멘의 전략을 예측할 수 없겠죠?ㅎㅎㅎㅎ

전략가 역할을 톡톡히 해낼만한 하겠어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발로란트의 요원소개 1탄 안내를 마치고,

나머지들은 순차적으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