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바람의나라 연 개인던전, 요일동굴 안내

♥천사♥ 2020. 7. 15. 17: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ㅎㅎㅎ

그럼 얼른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바로 오늘 오픈한 바람의나라 연의 소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오픈하나 했는데 진짜 바람의나라 연 오픈했네요,,, 그것도 저의 생일날,,ㅎ

 

 

바람의나라 연은 정말 기다리고 또 기다리게 했던 모바일게임 중 하나였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뭐 처음 오픈한다 말 나오고 CBT하고 좀 기다리면 그래도 보면 다들 오픈하던데,

바람의나라 연은 정말 많이 늦어지긴했던거같아요,,

그래도 그만큼 게임의 완성도를 중요하게 생각했다는 말이 되니 가족여러분들도 이해가 되시죠?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바람의나라 연의 개인던전 컨텐츠인 요일 동굴에 대해 알아보자구요!

 

그럼 먼저, 요일 동굴이 뭔지부터 알아볼 필요가 있겟네요,,!ㅎ

요일동굴은 바람의나라 연의 개인던전으로, 각 던전 별로 특별한 보스몬스터가 등장한다고하는데요?
던전클리어하시면 금전, 제작재료, 환수 소환석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입장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마을에서만 입장이 가능하고, 메뉴 > 던전 > 요일동굴을 선택해서 입장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클리어 하시면 입장권 1장이 소모되고, 입장권은 매일 자정에 3장 무료로 지급되지만,

이게 누적되는건 아니고, 당일에 받은건 당일에 안쓰면 삭제되용!
그런데 3장이 모자란 가족여러분들께서는 상점에서 입장권 구매하실 수도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주간 요일동굴 진행횟수에 따라서 누적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진행에 대해 알아볼게요!

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3개가 있다고하니 본인의 수준에 맞게 진행해주시면 되겠죠?

요일동굴이라는 말 자체가 요일별로 어떤 특정한 던전을 플레이하셔야할거같은데,

그건 아니고 모든 요일에 상관없이 이용하실 수 있지만, 오늘의 요일동굴이라는게 있나봐요!
그걸 이용 시 이제 추가 보상
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자동부활은 2회까지 가능하고,

그 뒤로는 붉은 보석을 소모해서 2회 추가 부활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유의사항은 사진으로 참고만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매니아가 전해드리는 소식!

바람가족여러분꼐서 많이 이용하시는 곳이죠?ㅋㅋㅋㅋ

바람의나라 연도 함께합시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참여하시고, 혜택받고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그럼 이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여러분 내일 만나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