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바람의나라 연 신수쟁탈전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7. 29. 16:4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ㅎㅎㅎ

오 언제 이렇게 벌써 4시가 넘어버린거쥬,,?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진짜 빠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오전이 너무 빨리가서 하루가 빨리 가버린 느낌이에여,,,ㅎ

근데 왜 내일이 꼭 금요일같을까요,,, 근데 목요일이라니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습니닷,,,!

그럼 이번엔 바람의나라 연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오늘 바람의나라 연에 신수쟁탈전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소개도 해드리고,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그 방법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먼저 업데이트된 신수쟁탈전을 소개해드릴게요~!

 

 

상대 국가와 싸우면서, 신수를 진영별 목표까지 이동시킨 진영이 승리하는 콘텐츠로

진영은 고구려와 부여로 나뉘네요!

또한 80레벨 이상 캐릭터만 참여가 가능하고,

월 수 금 일 21시부터 23시 50분까지 진행되는데,

매 정각이 시작시간이고, 50분간 진행되는 형식입니다!

그럼 종 3차가 되잖아요?

1차에서 승부가 결정되지 않으면 2차, 3차까지 거쳐가는거고

결정되면 굳이 갈필요 없겠쥬?ㅋㅋㅋㅋㅋ

근데 만약 3차까지 갔는데도 승부가 안나면 그냥 무승부로 종료하게된데용

바람의나라 연의 신규콘텐츠 신수쟁탈전에서 승리하면 보상은 물론, 24시간 특별 버프가 적용된다고하네요!

 

그럼 진행방법을 확인해봐요!

 

 

입장가능한 시간이 되면, 입장할 수 있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세계전도 > 신수의 둥지 > 입장하기

혹은

메인화면에서 신수쟁탈전 아이콘을 클릭!

 

인원은 국가 당 32명으로 제한되어있고, 가득 차게되면 추가입장은 불가능하다고합니다!
입장 후 시작까지는 진영별 스폰지역에서 대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을 통해 스폰지역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바람의나라 연 신수쟁탈전 진행 순서를 알아볼 시간인데요,

위에서 언급했듯 신수를 점령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시켜야 승리겠쥬?

먼저 맵중앙의 신수 석상을 파괴해주세요!
성공하면 버프가 일시적으로 적용되는 반면 실패한 진영은 일정한 시간동안 움직일 수 없게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깨어난 신수를 점령해주세요!
위의 사진과 같이 점령하고 있는 인원 중 아군이 적군보다 많으면 파란색으로,

적군이 더 많거나 동일하면 회색으로 표시된다고하는데,

색깔을 보고 판단을 빨리빨리 하셔야겠죠?ㅎ

 

 

그다음 다시 석상화된 신수를 파괴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주세요! 최종 승부는 채널별 승패에 따라 결정된다고 합니다!

채널수가 동일해서 최종 승부가 결정되지 않았다면, 2차전이 시작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의 게임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