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V4 장비복구 2차 이벤트 안내

♥천사♥ 2020. 8. 10. 15:1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여러분~?

제가 사는 곳은 다행히 일요일엔 비가 안와서 그나마 엄청 큰 피해는 크게 없던거 같아요,,

뉴스에서 보면 정말 장난 아닌 지역 많더라구요,,!ㅜㅜ

진짜 토요일엔 비 그치기 전까지 집에만 콕 박혀있다가 저녁에 비가 그쳤길래

마트가서 먹을거 사오고 그렇게 토요일은 지나갔어요ㅋㅋㅋ

이마트 피자와 함께한 토요일이었답니다,,, 저는 피자 안가리고 다 좋아하는데

오랫만에 먹으니까 예전보다 맛있어졌더라구요ㅋㅋㅋ

뜨거울때 바로 먹으면 뭔가 트레이더스 피자 느낌 날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

토핑이 전보다 늘어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V4의 소식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4에서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맞아 장비복구 이벤트를 한번 더 진행한다고 했었잖아요?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는데, 저번주 화요일에 떴더라구요!

장비복구 이벤트는 이번에 2차를 맞이했습니다!

이번 2차의 기간은 8월 11일 점검 전까지로, 오늘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ㅎㅎㅎ

그럼 V4의 장비복구 이벤트 참여 조건을 안내해드리자면,

2019년 11월 7일부터 2020년 8월 3일까지의 기간에 캐릭터를 생성해주신 모든 계정,

7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 본인인증 완료한 계정 이렇게 3가지가 있답니다!

V4의 장비복구 2차 이벤트는 위의 기간동안 강화를 실패해 파괴된장비가 해당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참여 방법을 안내해드릴까요?

 

 

V4에 로그인 하신 후 장비복구를 진행하실 서버와 캐릭터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
계정 당 1개의 장비만 복구하실 수 있고,

게스트 계정 및 본인인증이 되지 않은 장비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럼 복구가 가능한 장비의 종류 및 등급을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복구가 완료된 후에는 그 전으로 되돌리거나

다른 장비로 교환도 불가능하니 보다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그럼 기타 유의사항도 위의 사진을 통해 필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오랜기간 V4 관련 많은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는 곳에서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신규, 복귀 뿐만 아니라 출석체크, 첫 이용 등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보상으로 마일리지, 할인쿠폰 등등 여러가지가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보상 받아보신 후 추후 이용 시 도움받으시면 좋겠죠?

 

관심있으실 분들을 위해서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구경한번해보세요!

저는 다음 이야기로 올게여~

 

 

▲▲▲

구경 ㄱㄱ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