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파이널판타지14, 추억의 흉성 사전예약 보상과 이벤트는?

♥천사♥ 2020. 8. 10. 16:4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오늘 시간 진짜 빨리가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
벌써 4시가 넘었쒀여,,,

좀이따 병원도 가야하는데, 예약잡기가 너무 힘들어서ㅜㅜ 비와서 미루고 싶지만 그냥 가려구요 ㅜㅜㅜ

한달에 한번씩 가는데 갈때마다 비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ㅎ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비오는날은 바로 집가고싶지 진짜 어디 들리는거 너무 싫어요 ㅜㅜ흑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파이널판타지14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상 및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파이널판타지14가 왜 사전예약을 할까요?

바로 추억의 흉성이라는 업데이트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ㅎㅎㅎㅎㅎㅎ

신규 업데이트 추억의 흉성은 9월 1일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그럼 파이널판타지14 추억의흉성 사전예약에 관한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
업데이트가 9월 1일이니, 사전예약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데, 시간은 오후 2시 전까지 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어떤 보상이 있을까요?

 

 

모든 분들께서 받으실 수 있는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귀염기염한 카카오 이모티콘을 드린다고 합니다!
또한 2분을 추첨해 colorful igame geforce RTX 2070 SUPER VULCAN XOC D6 8기가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당첨자는 9월 8일에 안내해드린다고 하네용ㅎㅎ

 

그럼 파이널판타지14에서 준비한 각종 이벤트들을 알아보도록 하자구요,,!ㅎㅎ

 

 

첫번째로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업데이트 새소식을 알려주시면 되는 이벤트!

공식 SNS에 기재된 사전예약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해주세요~!

보상으로 마그넷, 틴케이스 등등 귀여운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게다가 신규모험가님들의 성장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사전예약 기간동안 가입해주신 모험가분들께 레벨 달성 시 특별한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카카오 이모티콘을 파이널판타지 14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뚱냥이 넘가 기엽,,ㅜ

 

 

그리고 신규 전용 50% 할인 30일 이용권도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추가 선물로 경험치 20%를 획득하실 수 있는 모그모그 모자도 지급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아, 그리고 모그모그 모자는 최초 1회 구매 시에만 지급된다고하네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까지 마치며, 저는 오늘의 소식들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월요일인데 시간이 빨리빨리 가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군요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이번주 화이팅합니다!ㅎㅎㅎ

내일 뵈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