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기란 공성전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8. 26. 16: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흐앙,,, 너무 춥네요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에어컨과 함께하니 넘나 춥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은 또 4시가 되었어용,,,,! 이번주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이상하게ㅋㅋ볼떄마다 달라져잇어요,,,

이번주 주말에 비 안온다고 떠있는데, 뭔가 내일이나 금요일쯤 보면 또 비온다고 바뀌어져있을거같아요,,,

길고 긴 장마를 보내며 내 느낌이 더 정확할때가 많다고 느꼈답니다,,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리니지2m에 이번에는 기란 공성전이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ㅎㅎㅎㅎ

8월 30일 오후 7시에 리니지2m의 두번째 공성전인 기란 공성전이 시작됩니다!

 

 

공성 준비 및 선포, 진행, 참여조건과 최초 공성 진행 규칙은 기존과 동일한데,

각 서버 내 매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디온, 기란 공성전이 동시에 진행되고 바이움 월드는 제외됩니다!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공성 준비부터가 일요일 오후 7시에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준비기간을 갖게됩니다!ㅎㅎㅎ
그다음 선포를 해야하는데 혈맹의 군주가 할 수 있고, 혈맹레벨은 5이상 선포 비용은 1만 아데나라고 하네용!
이제 진행을 해야겠죠?
1시간동안 열심히 준비하셨으면, 8시부터 50분간 공성전을 진행하실 수 있어용!
성을 점령하는 수성측 혈맹은 20분간 수성에 성공해야하고,

공성혈맹은 내성에 진입해 각인된 왕좌에 각인을 성공해야하고,

그럼 결과적으로 공수교대가 됩니다!
기존 공성 혈맹은 이제 수성이 되서 15분간 지켜내야해요!
참여조건으로는 공성전에 참여 가능한 혈맹의 레벨은 5이상이여야하고,

플레이어 레벨은 45이상부터라고 하네용!ㅎㅎㅎㅎ
기란 최초 공성 진행 규칙으로는, 회색기사단이 성을 점령하고 있는데

회색기사단과 함께 전투를 진행해주시고 이겨야합니다!

 

 

기란 전경, 외성 및 내성은 그냥 둘러보는 정도로 사진을 통해 잠깐 구경해주세요~!ㅎㅎㅎ

그다음은 리니지2m이 업데이트 기념으로 이벤트 4종도 함께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회색 기사단의 흉계, 공성 대격돌, 왕좌의 지배자, 전투준비태세 이렇게 4종이 진행됩니다!ㅎㅎㅎ

확인하고 보상획득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니아에서도 용사님들을 위해서 현재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데,

참여한번 해보신 후에 추후 거래 시 저렴하게 이용해보시면 좋겠네요~!

 

 

▲▲▲▲▲

클릭하신 후 구경해보세용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