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이벤트, 수련의 섬에서 누야모 처치하고 보상을!

♥천사♥ 2020. 8. 28. 16: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아 오늘 점심을 너무 배부르게 먹었나봐요 아직까지도 허기진다는 생각이 안드네용ㅎㅎㅎㅎ

흑흑 진짜 어제 운동 열심히 했는데, 점심을 그렇게 많이 먹어버리다니 ㅜㅜㅜ

보면 제가 운동할때 16km를 걷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래서 땀이 그렇게 비오듯 나는건가봐요 ㅜㅜㅜㅜ

요즘 제가 얼마나 걸었는지 알 수 있는게 참 좋은거 같아영,,,

그럼 오늘의 시작은 V4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길드레이드와 누야모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상급 영웅 망토와 영웅 스킬 교본을 획득하실 기회입니다!ㅎㅎㅎㅎㅎ

그럼 V4의 이벤트 안내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기간은 9월 22일 V4 점검 전까지에용!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길드던전인 수련의 섬에 누야모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수련의 섬에 있는 누야모를 처치하고, 금화를 획득해서 그걸로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일정한 확률에 의해서 희귀-영웅 등급의 스킬 교본을 얻으실 수도 있데요~!

 

 

그럼 상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누야모는 등장지역 1, 2에서 모두 출현하는데,

길드레이드 수련의 섬이 오픈되고 20분 뒤에 처음으로 등장하고, 20분의 리스폰 타임을 갖는다고 합니다!

처치보상은 기여도가 없는 길드원도 받으실 수 있긴한데

금화를 획득하지 못하는 경우가 3가지가 있어용

가방에 여유공간이 없거나, 사망 패널티인 탈진 디버프를 받고 있거나,

 축복의 물약을 사용하지 않으셨거나,,!

 

 

그럼 길드레이드 수련의 섬에서 누야모가 등장하는 던전 및 등장지역의 권장전투력까지

 위의 표를 통해 한번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처치보상은 금화 1개에용!

그렇게 금화를 모아주셨으면, 상점에서 교환을 하셔야겠죠?

V4의 대도시에 있는 길드상인 NPC 상점에서 누야모의 금화로 여러가지 상품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9월 29일 점검 전까지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누야모의 금화 1개부터 3개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

상급 영웅 망토 선택상자, 영웅/희귀 스킬 교본 선택상자,

길드 주화, 마력이 깃든 목걸이 상자를 구매해보세요~!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길드던전 수련의 섬은

길드 레벨이 9이상부터 이용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

 

그럼 추가적으로 안내해드리자면, V4와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냐에서도 이벤트 진행 중인데,

참여 방법은 소소하지만 보상은 소소하지 않습니다!
참여해보시고, 추후 이용 시 혜택 적용시키세요~!
그럼 나머지 게임소식으로 올게유!

 

 

▲▲▲▲

click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