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시노니스 런칭기념 이벤트, 무료쿠폰 정리

♥천사♥ 2020. 9. 21. 15: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한주가 또다시 시작되었네요~~ 주말에 넘나 제대로 놀아서 이번주는 월요일부터 좀 피곤하네요 ㅜㅜㅜㅜㅜ

이번주는 정말 할일들이 많은거 같아요ㅜㅜㅜㅜ

놀고, 게임도하고, 일처리도 하면 정말,,,ㅎ 시간이 넘나 빨리갈거같기는 합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찌된게 매일매일 할일이 있네요,,,ㅎ

이럴때일수록 모바일게임을 더 자주하게 되는거 같아요,,ㅎ

그럼 오늘은 요즘 신작모바일게임 중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도 무방하쥬?

 

 

시노니스의 런칭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더불어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끝에 안내해드릴테니,.

궁금하신분들은 글의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시노니스의 런칭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붉은달 모래시계, 크리스탈, 별의계약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

시노니스 런칭기념 이벤트의 이름은 '소원을 말해봐' 입니다!
기간은 10월 10일까지에요~~
그럼 내용을 알아보자구요!

'소원 모집 이벤트'

소월 진행도에 따라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 소원 모집 이벤트 입니다!

 

 

소원 보상으로는 1만, 2만, 5만 달성보상 이렇게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져있고,

전부 다 구성 아이템이나 수량에 차이가 있으니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시노니스에서 안내해드리는 추가 소원 수치 획득방법으로는?

매일 시노니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거나, 공유하시거나!
카카오 채널을 가입해주시거나 공카를 가입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플랫폼 특별보상과 추가 보상이 있는데요!

특별보상 3개를 획득하시면 추가보상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별의 계약서, 대형 마력의 원천, 부활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져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 사천성 이벤트 신비보상이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사천성 이벤트를 통해 유주 플랫폼 신비 코드를 받으셨다면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요,

신비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코드같은건 왠만하면 복붙하시는게 가장 정확한거 알고계시죠?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을 마치고,

시노니스 무료쿠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무료쿠폰을 통해서는 성계 초심자 + 아이템샵 쿠폰 + 로시하트를 얻으실 수 있어요~!

시노니스 말고도 여러 게임들의 무료쿠폰을 만나고싶으시다면,

지금 함꼐 구경해보세요!
아래의 사진을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되니 편하게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