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연 폭산적굴 3층 업데이트, 레벨달성 이벤트 3탄 안내

♥천사♥ 2020. 10. 13. 15: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ㅎ

오늘은 좀 일찍왔죠?ㅋㅋㅋㅋㅋ진짜 이시간에 온거 엄청 간만이네용ㅎㅎㅎ

딱 밥먹은지 얼마 안되서 졸릴 시간인 지금,,,,ㅎ

저는 밥을 안먹어서 졸리지는 않는데 넘나 배가 고프네요 ㅜ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 이야기는 바람의나라 연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오늘 바람의나라 연은 업데이트를 진행한 날이었는데요?

폭산적굴 3층이 업데이트되며, 그밖에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고,

많이 기다리셨을 레벨달성 이벤트 3탄도 함꼐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모두 함께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첫번째로 바람의나라 연 폭산적굴 3층 업데이트 소식먼저 전해드리겠습니다!

폭산적굴 3층은 25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신규콘텐츠로,

레벨에 따라서 전리품과 경험치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곡옥 파편, 이음새, 도깨비방망이 도안 등 여러가지 전리품을 바람의나라연 폭산적굴 3층을 통해 만나보세요!

페널티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폭산적굴 3층이 추가되면서 당연히 관련 업적과 도감이 함께 추가되겠죠?

 

 

폭산적굴3층 업데이트 소식은 여기까지이고, 그다음은 문파 살생부 추가기능에 대해 알아봐요~!

문파살생부에 기록된 대상을 적으로 설정가능한 척살 및 주시가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당연히 적대관계가 되겠죠?

그리고 동맹 문파에 가입을하게되면 공격이 불가능해지고 척살 및 주시 상태 설정은

문주 권한으로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상 등록은 하루 최대 3회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서 우린 궁금한게 있어요!


바람의나라 연에서 말하는 척살과 주시의 다른점은 뭐가 있을까요?

우선 척살은 문파 운영비로 24시간동안 문파의 적으로 설정하는 것이며,

주시는 문파 주화를 소모해 12시간 동안 적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ㅎㅎㅎㅎㅎ

 

 

그다음 바람의나라 연에 업데이트된 신규곡옥!

곡옥5단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곡옥 5단은 제작으로 획득이 가능하고, 도안은 문파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작에 필요한 재료는 게임 내에서 확인해보세요!
곡옥 5단은 희귀등급으로, 99레벨 제한이 있고, 350의 성능수준을 가진 장비입니다!


이제 바람의나라 연의 레벨달성 이벤트 3탄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12월 30일 별도 안내 시 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기존 레벨달성 이벤트 1, 2를 알고 계실테니 3탄도 어떻게 참여하시는지는 아시쥬?ㅎㅎㅎ

레벨을 달성하고 보상을 받으면되는 이벤트입니다!ㅎㅎ

 

 

이벤트를 시작하기 전에 목표 레벨을 달성하신 바람의나라 연 수행자님들도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리스트는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져?

10, 5레벨 단위로 상승 시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305레벨 달성 시 최상급 환수 소환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 시세를 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매니아를 통해 구경해보세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