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카트 이걸루, 신캐 공작배찌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10. 16. 17: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하하핳 넘나 좋아요,,,!
주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한것,,,,ㅎ 오늘은 좀 집에서 게임하면서 쉬고 티비도 보고,,, 그렇게 주말을 시작해야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신규카트 이걸루와, 신캐 공작배찌!

그리고 신규맵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그럼 자연스럽게 오늘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열심히 하게 되겠네요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업데이트 안해도, 저는 집에 있으면 카러플을 가장 많이 하게 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업데이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먼저 신규카트 '이걸루'를 먼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도 아직 안타봐서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신규카트 이걸루 안에는 반짝거리는 눈을 가진 뭔가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게 여러분을 결승점으로 데려다 준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템 레전드 카트 이걸루 저도 갖고싶네요,,,

기능도 기능인데 너무 이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두번쨰 업데이트 내용!

 

 

신캐 공작배찌를 만나보세요!
저의 최애캐 배찌가 아이스테마 공작배찌로 아주 고급지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이스테마의 마지막 캐릭터라고 하는데,

저는 사심이 가득한 사람인가봐요

역시 배찌가 가장 이쁘네여,,,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기보단 가장 맘에 든다는 말이 맞겠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이걸루카트와 공작배찌를 과연 어떻게 획득하실 수 있을까요?
신규 골드기어 이걸루 기어를 통해서 이걸루카트와 공작배찌
를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획득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셔야겠죠?ㅎㅎㅎ

이제 추가적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오늘 함께 업데이트된 신규맵 2종을 확인해봅시다!

 

 

진짜 많은 라이더분들이 해당 신규맵들을 기다리셨을거에요!
그중 하나가 저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L3 아이스 신나는 하프파이프, L1 아이스 설산 다운힐

이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즐겨보세요!
하프파이프는 진짜 오랜기간 독보적인 저의 최애맵입니다,,,
아이스 최애맵도 아니라 그냥 가장 좋아하는데, 지름길로 못가도 1위를 했을떄의 그 짜릿함은 정말 장난아니죠,,
어쩃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도 이제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다음 추가적인 내용을 하나 안내해드리자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프로세스를 악용해 이득을 취하시는 분들에게 제한을 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쾌적한 플레이환경을 위해 우리 모두 노력합시다!

 

그럼 마지막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이벤트 참여해보시고,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클릭 시 이동됩니다!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