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릭스터m 사전예약 일시 언제일까 이벤트 혜택 함께 알아봐요

♥천사♥ 2020. 10. 23. 09:00

안녕하세요 ~ 천사에요 ㅎㅎ 드디어 한주의 마무리.. 금요일입니다...

여러분.. 한 주 어떠셨나요? 저는 피곤하기도 하고.. 바쁘기도 하고..

나름 정신없는 한주를 보낸 것 같아요. 그래도 이제 주말이니까요!!


주말을 맞이하야 오늘은 트릭스터m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정보~ 가지고 왔습니다!

트릭스터m은 귀여운 리니지로도 유명하쥬..?

엔씨소프트의 신작으로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 됩니다!




트릭스터m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 보상 투표 이벤트, 트릭스터M 공유 이벤트,

카카오톡 채널 오픈 이벤트까지 총 3가지로 나눠져 있는데요.

어떤 이벤트들인지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




첫번째는 내손으로 직접 뽑는 사전예약 보상 이벤트입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펫 4종중 1종, 드릴 4종중 1종, 스페셜 예약보상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이 중에서 어떤 보상을 받을지 투표하면 되는데요!

이벤트 기간내에 가장 많이 득표한 아이템이 사전예약 보상으로 선정 된다고 하니

확인 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펫과 드릴, 구성품을 골라주시면 되겠죠 ~?



참고로 펫은 비만 병아리가 가장 높은 득표율을 자랑했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트릭스터M 공유 이벤트입니다!

SNS에 트릭스터M의 소식을 업로드 해 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3,947 가지의 선물을 주는 이벤트인데요.


1차로는 모바일상품권 5천원 권 3,000개가 풀렸네요!

기간은 10월 14일 부터 10월 27일 까지입니다.





세번째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 오픈 이벤트인데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트릭스터M을 검색한 후에 채널을 추가하면

귀욤뽀짝한 트릭스터 이모티콘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이모티콘은 하이, 뭐가, 숙연, 두둠칫, 행벅, ㅂㄷㅂㄷ, 울먹, 예이~!

ㅋㅋㅋㅋㅋ, 허ㄹ.. 머쓱, 크으으.. 최고! , 미안해요!, 오~케이, 마지막으로 하트까지!!


다양한 종류로 감정표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니

사전예약하고 꼭 받아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트릭스터 M의 사전예약 일시는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이렇게 저렇게, 이벤트 들의 내용을 살펴보아


예상 사전예약 일시는 10월 28일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빨리 오픈되었으면 좋겠어요! 사실 트릭스터에 추억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참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사실 홈페이지가 생겼길래 벌써 오픈된줄 알고

예약하려고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아직 오픈 되지는 않았더라구요.. (머쓱)

ㅋㅋㅋㅋㅋ 얼른 오픈되어서 빨리 사전예약 하고 싶습니다!


그럼 쌀쌀해진 날씨 건강 조심, 감기 조심 하시고! 따뜻하게 잘 입고

마스크도 잘 하고 다니시길 바라요 ~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D



모바일 게임 아이템 시세 궁금하다면? 매니아에서 확인해 보세요!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