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릭스터M 사전예약 200만 돌파 이벤트 버프툰 코인과 구글기프트카드 받자

♥천사♥ 2020. 11. 6. 15:05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ㅎㅎ 오늘은 드디어 한주의 끝! 금요일입니다 ~~ㅎㅎㅎㅎ

이웃님들, 주말에 뭐 하실지 정하셨나요?ㅎㅎ 저는 오랜만에 신나는 주말을 보내게 될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게임소식도 얼른 전해드려야겠죠 ~? 오늘 전해드릴 첫번 소식은 바로

트릭스터M 사전예약 이벤트 입니다!!


아마 트릭스터M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미 사전예약 다 진행 하셨을거라

생각 되는데요~ 트릭스터M 의 사전예약자가 벌써 200만을 돌파했다고 해요!

트릭스터M 사전예약 200만을 기념하여 또 다른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들인지 한 번 살펴 보도록 할까요 ~?!



01. 트릭스터M X 버프툰 사전예약 이벤트





트릭스터M 과 버프툰이 뭉쳤습니다! 트릭스터M 사전예약 참여 인증하면,

1만원 상당의 버프툰 1,000코인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28일부터 사전예약 종료일 까지!

기간도 넉넉한데요, 그럼 참여 방법도 한 번 알아봐야겠죠 ~


 


이벤트 참여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 트릭스터M 사전예약에 참여한 후

사전예약 시 등록했던 핸드폰번호를 입력해, 사전예약인증을 한 후

지급 받은 1,000 버프툰 코인으로 웹툰 / 웹 소설 / 만화를 마음껏 즐기면 끝!

아주 간단하죠 ~~? 사전예약 인증만 해도 1만원 상당의 1,000코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니.. 정말 꿀인것 같아요 ㅎㅅㅎ 솔직히 무료 코인 충전은

다 보험가입이나 상품 구매 같은것들인데 ~ 이미 게임은 하기로 한거니까 (??)

손해 보는게 없잖아요 ㅎㅎㅎ 사전예약 하신 분들 모두 인증 하시고 코인 받아 보세요!



02. 사전예약 200만 돌파 기념 삼행시 이벤트





드디어 트릭스터M의 사전예약이 200만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짝짝짝)

200만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11월 6일부터 1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트릭스터M 공식 커뮤니티 접속하셔서 
커뮤니티 > 톡톡 트릭스터 게시판에다가 [200만 돌파] 말머리 다신 후에

'이백만' 으로 삼행시를 지어주시면 되는데요 ㅎㅎㅎ


추첨을 통하여 총 200분께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 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저도 한번.. 지어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렇게나 사전예약을 많이 하다니

백.. 만도 아니고 무려 이백만씩이나!!!!

만 나서 반가운 트릭스터M 모두 함께 해봅시다!



-------------------------------------------------------


..하핳.. 저는 정말 힘겹고 재미없게 지었지만 이웃님들은 더 잘하실꺼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그럼 트릭스터M 사전예약 참여하시고 모든 혜택 받아가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



▼ 모바일 게임쿠폰 정보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받아가세요!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