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아이유'와'신봉선' 크리쳐로 변신?

♥천사♥ 2014. 2. 14. 09:58

던전앤파이터 '아이유'와'신봉선' 크리쳐로 변신?

 

 

 

 

 

 

 

안녕하세요 ~ 천사랍니당^^;;

오늘은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에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아이유와 신봉선의 크리쳐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하는데요!

 

 

 

 

 

 

 

일단 영상부터보실까요~?ㅎㅎ

 

 

 

 

[▲ 던파 아이유와봉선이 크리쳐소개 영상]

 

 

 

 

 

 

 

 

 

 

 

 

 

 

    

 

 

 

이번에 등장한 '아이유' 및 '봉선이' 크리쳐는 아이유와 신봉선의 목소리 및 동작 20여 종이

각각 적용되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부여하는데요!

봉선이목소리는 궁금하긴하지만

키우면서 듣고싶은 마음은없네용...ㅠㅠ미안

 

 

 

 

 

 

 

 

 

 

 

3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아이돌 베베 크리쳐’를 제공하며, 유저들은 해당 크리쳐에게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음식 아이템을 먹여 이를 육성할 수 있으며 특정레벨까지 성장한 크리쳐는 섭취한 음식종류에 따라 '아이유' 혹은 '봉선이' 크리쳐로 성장하게 되기 때문에, 유저들은 자신이 원하는 스타가 좋아하는 음식 아이템만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원하는 스타의 크리쳐를 얻을 수 있습니당!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크리쳐를 16레벨까지 육성하면

기간제한 없이 크리쳐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하니까 ! 레벨업해야겠죠?ㅎㅎ

 

 

 

 

 

 

 

 

 

꼭 알아두셔야할 사항 ! 숙지하시구요!!!

 

 

 

 

 

 

 

 

 

 

 

 

하하하하......

둘다? 귀엽네요?

....ㅋㅋㅋㅋ

만약에 키운다면 봉선이한테는 미안하지만 아이유를 키우고싶네요...

목소리때문이에요 ~ 딴건아니구요..............

ㅋ.ㅋ

 

사진너무 잘나왔네요 위에~

제가 준비한 사항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