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파이널판타지 14 '크리스탈의 잔광'업데이트 기념으로 무료 혜택 받아가자

♥천사♥ 2021. 1. 12. 16:49








파이널판타지 14에서 크리스탈의 잔광 업데이트 기념으로 특별한 신규 혜택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1112~ 28일까지라고 하는데요.

신규 혜택으로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러 가보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 신규 혜택으로 기간 제한 없이 60레빌까지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신생 에오르제아>를 넘어 첫 번째 확장팩 <창천의 이슈가르드>까지 더 넓어짐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기존 무료 체험 혜택에서는 진행할 수 없었던 눈과 얼음의 땅 커르다스와 아름답고 웅장한 성도 이슈가르드에서 천 년 동안 

이어지고 있는 용족과 인간의 전쟁 속으로 모험을 떠나볼까요?






 






두 번째 이벤트로는 60레벨을 달성 시, 무료 이용권 7일을 지급합니다.

60레벨 무료 체험을 한 후 7일 동안 확장팩 <홍련의 해방자>, <칠흑의 반역자>까지 모험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되었습니다.











또한 신규 전용을 위해 반값에 30일 이용권을 팔고 있습니다.

원가는 19,800원에 판매를 했는데 신규 모험가 한정 이용권 반값 혜택으로

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접속만 해도 7일동안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고 꿀빵, 전송망 이용권, MGP골드 카드는 7일동안 매일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꿀빵은 경험치가 증가하며 전송망 이용권은 텔레포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MGP 골드 카드는 사용시 30,000 MGP획득이 가능하며 골드 소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험 3일차에는 특별한 보상으로 선원들이 즐겨 입는 옷을 본따 만든 선원 의상 세트를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험 7일차에는 하늘을 날 수 있는 탈것을 지급합니다.

탈것인 리위아 전용 마도 아머는 크리스탈샵에서 25,300원의 가격으로 판매중이였는데 7일 접속만 하면 무료로 


지급한다고 하니 접속을 안하실 수 없을 겁니다.

또한 스토리를 따라 모험을 진행하며 특정 주요 퀘스트를 완료할시 레벨에 맞는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 혜택으로는 정액제 이용권을 구매하면 퀘스트/레벨 점핑 모험록 2종과 80레벨 무기 + 방어구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모험록으로는


홍련의 모험록/나이트의 모험록/전사의 모험록/암흑기사의 모험록/백마도사의 모험록/ 학자의 모험록/점성술사의 모험록/용기사의 모험록/몽크의 모험록/사무라이의 모험록/닌자의 모험록/음유시인의 모험록/기공사의 모험록/흑마도사의 모험록/소환사의 모험록/적마도사의 모험록이 있습니다.

 

60레벨 달성 이후, 7일 무료 이용권을 받으면 무료 체험 상태가 해제되며 재이용이 불가능 한점 유의하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파이널판타지14 ‘크리스탈의 잔광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다양한 혜택을 준다고 하니 60일동안 한번 무료로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임 아이템거래정보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