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몬스터 헌터 와일즈 1차 공식 트레일러 공개 및 신규 정보 공개

민스블로그1 2024. 6. 3. 10:22

 

몬스터 헌터 와일즈 1차 공식 트레일러가 소니가 온라인으로 개최한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영상은 3분 동안 진행되었고 지역별 다양한 환경과 함께,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주인공의 무기별 액션을 소개합니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는 시리즈 누적 판매량 1억 장을 돌파한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입니다. 2025년 PS5, 엑스박스 X / S, PC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는 '몬스터 헌터 월드'이후 7년 만에 출시될 거치형 콘솔 신작답게 압도적인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헌터 길드 동료들과 금단의 땅을 조사하러 나서는 첫 여정을 소개하며, 주인공인 헌터가 시리즈 최초로 직접 음성 대화를 하는 장면도 공개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탐험 및 사냥 시스템은 한 단계 진화했습니다. 탑승형 동물인 '세크레트'를 타고 광활한 맵을 빠르게 누비벼, 거대 몬스터를 발견하면 조사원에게 그 자리에서 직접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크레트는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가루크와 비슷한 용도이지만 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도약을 연속으로 사용해 위로 올라갈 수 있고, 짧은 날개를 펼쳐 활강도 가능합니다. 헌터는 세크레트에 탄 채로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는 기존 14종 외의 새로운 것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으나, 전투 중 무기 교체를 보여주는 장면이 인상적입니다. 대검을 든 헌터가 탈것에서 달리는 중 가방에서 헤비보우건을 꺼내 들고, 곧바로 사격까지 연결하는 액션을 보입니다. 

 

 

 

 

새로운 액션 시스템인 집중 모드 역시 관심을 모읍니다. 몬스터 약점을 공격하기 위해 가드와 조준, 공격 방식을 더욱 세밀하게 제어하는 모드입니다. 거리와 공격 부위를 어떻게 조정하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효과가 나오기 때문에 더욱 깊이를 올리는 시스템으로 기대됩니다. 일부 무기는 집중 모드에서만 사용 가능한 액션도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부터 등장한 슬링어는 편의성이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세크메트에 탄 상태로 슬링어를 발사해 원거리 채집을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불안정한 환경에 던져 돌덩이를 떨어뜨려 아래 몬스터를 맞추는 조작도 인상적입니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를 향한 반응은 무척 뜨겁습니다. 조회수는 5시간 만에 30만을 돌파하면서 이번 SoP 공개 트레일러 가운데 가장 높으며, 이미 2만 개 이상의 좋아요가 표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