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차칸게임 바로가기~

♥천사♥ 2014. 7. 7. 13:09

차칸게임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천사의 블로그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게임은~

두구두구두구두구!!!!!1

차칸게임입니다!

 

 

차칸게임이란?

 PVE, 대규모 PVP, 필드 보스전, 파티 전, 세계 보스전, 혈맹 보스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전투에 특화된 자동 전투 시스템이 마련돼

더욱 세밀한 전투 상황 조절 등으로

 편리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 입니다.

 

착한게임에 있는 캐릭터의 직업들은 다양합니다.

전사, 자객, 법사, 사제, 헌터, 마포 이렇게 6가지로 구분되어 있고~

차칸게임의 세계는

 하늘, 바람, 물, 불, 모래 5개 국가와 중립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영상은 차칸게임 메인 동영상입니다.

짧은 동영상이니 한번 보고가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차칸게임을 처음하는 사람은~?!

초보자 가이드가 있기때문에

 부담갖지 않고 재밌는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차칸게임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아래와 같이 나와있을게에요ㅎ

 

 

캐릭터 생성방법도 나왔있어요~

 

 

다양한 콘텐츠와 ~
편리하게 플레이 할수 있는 게임~~~!!
바로 차칸게임입니다!

한번 플레이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차칸게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