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 58

카운터스트라이크 2017년 새해맞이 마일리지 경매 시즌2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유저분들에게 즐거움과 도움을 드릴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카운터스트라이크 2017년 새해맞이 마일리지 경매 시즌2 소식 쉽게 구할 수 없던 무기들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기간으로는 12월 29일 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예정인데요. 2017년 새해맞이 경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카운터스트라이크 2017년 새해맞이 마일리지 경매 시즌2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다가오는 추운겨울날씨에도 옷차림 따뜻하게 하시고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보도록 해요.

게임 소식 2016.12.30

에오스 신규 코스튬 교복 패키지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에오스 유저분들에게 즐거움과 도움을 드릴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에오스 신규 코스튬 교복 패키지 업데이트 소식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신규 코스튬 교복 패키지인데요. 에오스의 왕립고의 질서를 바로잡는다고 하는데..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네요. 기간으로는 12월 28일 부터 1월 11일 까지 인데요.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너무 늦지 않게 만나보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에오스 신규 코스튬 교복 패키지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혹시 플레이하다가 눈으로만 아이템 만족하신 경험있으신가요? 이젠 아이템 전문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냐를 이용해보세요.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 번 오셔서..

게임 소식 2016.12.30

트리오브세이비어 제미나의 주사위 파티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트리오브세이비어 유저분들에게 즐거움과 도움을 드릴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트리오브세이비어 제미나의 주사위 파티 소식 주사위에 특별한 아이템이 숨겨져 있다???!! 지금 제미나의 큐폴에게 주사위 탐색 스크롤을 받아 푸짐한 아이템을 받아 보도록 하자구요. 기간으로는 12월 29일 부터 1월 12일까지 라고 하는데요. 제미나의 주사위 파티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너무 늦지 않도록 해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트리오브세이비어 제미나의 주사위 파티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요즘 독감이 유행인데요. 모두들 옷차림 따뜻하게 해주시고 다가오는 2017년에도 즐겁고 희망차게 보내보도록해요.

게임 소식 2016.12.29

카운터스트라이크2 신규모드 놀자방 파티 오픈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카운터스트라이크2 유저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소식을 가지고 찾아왔는데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카운터스트라이크2 신규모드 놀자방 파티 오픈 소식 2017년 신규모드 내맘대로 놀아보자 놀자방이 오픈되어있는데요. 내멋대로 내 맘대로 플레이 하기 때문에 룰은 없다는점! 다시한번 명심하시길 바래요! 지금 파티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우주헬멧과 다양한 신년 악세서리를 지급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챙겨 받아가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카운터스트라이크2 신규모드 놀자방 파티 오픈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는데요. 옷차림 따뜻하게 하시고 올 겨울 카운터스트라이크2와 함께 즐겁고 신나게 보내보도록 해요.

게임 소식 2016.12.29

바람의나라 환수 업데이트 소식 전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바람의나라 유저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바람의나라 환수 업데이트 소식 12월 15일 바람의나라 환수 업데이트 시작되었는데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정리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마고의 부활을 위해 이명의 세력과 흉수계의 사흉수는 끊임없이 인간계를 넘보려 하는데요. 이에 인간계를 구하고자 천제는 강력한 사신수를 내려보내게 되었다고 하는데.. 사신수와 함께 인간계를 구원해보도록 해볼까요? 지금까지 바람의나라 환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플레이하시다가 멋진 아이템을 눈으로만 만족하신 경험있으신가요? 이젠 아이템 전문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냐를 한 번 이용해보세요.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정말 많은 도움..

게임 소식 2016.12.29

1월에도 계속되는 로한 이벤트와 혜택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로한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될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1월에도 계속되는 로한 이벤트와 혜택 소식 새해에도 로한과 함께 즐겁게 보내기 위해 1월의 소식들을 가져와 봤는데요. 평소에 플레이 시간이 부족했던 분들에게는 주말 혜택을 ~ 아이템이 부족하신 분들은 월요일 선물을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기간으로는 12월 28일 부터 1월 31일 까지 인데요. 로한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늦지 않도록 해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1월에도 계속되는 로한 이벤트와 혜택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건강하고 즐겁게 맞이해 보도록해요.

게임 소식 2016.12.28

테일즈런너 친구와 함께 테런하고 아이템과 경품받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테일즈런너 유저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테일즈런너 친구와 함께 테런하고 아이템과 경품받자 소식 노는게 제일 좋은 친구를 초대 하고 초대한 런너와 초대받은 런너 모두 보상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플레이도 하고 푸짐한 보상아이템도 받고! 정말 신나지 않으신가요? 기간으로는 12월 28일 부터 2월 12일 까지 인데요. 테런 경품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너무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테일즈런너 친구와 함께 테런하고 아이템과 경품받자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16년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테일즈런너와 함께 즐겁고 재밌게 보내보도록 해요.

게임 소식 2016.12.28

메이플스토리M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겨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메이플스토리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될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 번 자세히 살펴보죠. 메이플스토리M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겨울 소식 메이플스토리M에서 계정등록을 한 유저분들에게 특정 레벨 구간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받아 가실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받아가시길 바래요. 기간으로는 12월 22일 부터 1월 11일 까지 인데요.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겨울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늦지 않도록 해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M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겨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플레이하다 보면 문상이 필요 할때가 많더라구요. 이번에 아이템매냐에서 가입만 하면 문상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한 번 오셔서 유익한 시간 가져보시길 바래요. ↓ ↓ ↓ 이 벤 트..

게임 소식 2016.12.28

크레이지아케이드(크아) 2016 겨울 래더짱 시즌 오픈 소식 전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크레이지아케이드(크아)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될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한 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크레이지아케이드(크아) 2016 겨울 래더짱 시즌 오픈 소식 특별한 시즌 래더로 래더도 즐기며 선물도 왕창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기간으로는 12월 22일 부터 1월 25일까지 인데요. 2016 겨울 래더짱 시즌 참여에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늦지않게 다시 한번 날짜 확인해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크레이지아케이드(크아) 2016 겨울 래더짱 시즌 오픈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요새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모두 옷차림 따뜻하게 하시고 다가오는 17년 새해 건강하게 맞이해보도록 해요.

게임 소식 2016.12.27

모두의마블 한겨울 출석 선물 이벤트 소식 전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모두의마블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될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한 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모두의마블 한겨울 출석 선물 이벤트 소식 플래티넘카드는 물론 S 행운아이템까지 모두모두 받아갈수 있는 절호의 기회! 6일 12일 18일 24일 출석시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잊지 말고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기간으로는 12월 20일 부터 1월 17일 까지 인데요. 한겨울 출석 선물 이벤트 참여에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너무 늦지 않게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모두의마블 한겨울 출석 선물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어느 덧 16년 마지막주가 되었는데요. 다들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면서 다가오는 17년 새해에도 희망차고 건강하게 맞이 해보도록 해요~

게임 소식 2016.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