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2 3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R 출시일 까지! 지금 사전예약시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공짜!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R 출시일를 앞두고 핫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지금 사전예약하면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네요! 그럼 자세히 안내해드릴께요~ 2017년 3월 16일부터 ~ 출시일까지 진행됩니다!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R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해당 사전예약 이벤트에 가시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안드로이드 / ios 중 선택하신 후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적으시고 [사전등록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로 사전예약 시에는 만능 조각 1개를 추가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보상을 받으세요! 사전예약 보상 아이템입니다.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R 출시일..

게임 소식 2017.04.12

RPG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2017 썸머 쇼케이스' 참가자 모집 중!

천사입니다. RPG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2017 썸머 쇼케이스'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5월에 진행되는 쇼케이스에 마영전 플레이어 여러분들을 초대한다고하니 참여하실 분들은 신청해보시길 바래요! 참가 신청 기간은 2017년 4월 6일부터 ~ 4월 19일까지 입니다. 쇼케이스 내용은 RPG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업데이트 사전 공개 및 이벤트가 진행되며 날짜는 2017년 5월 21일 오후 2시 ~ 4시 입니다. 장소는 넥슨 아레나 참가 준비물은 당첨자 본인의 신분증입니다. 참여 방법은 RPG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해당 쇼케이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해주세요. *주의사항은 본인 명의의 넥슨 ID로 로그인 후 신청하셔야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는 신청이 불가하..

게임 소식 2017.04.12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객감동 실현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여러분들도 고객 상담센터나 상담원에게 문의해보신적 한번쯤 있으시죠? 상담 문의시 응대가 만족스러울때도 있을때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때도 있고 어쩔땐기분이 너무 불쾌한 경우도 꽤 있더라구요. 그런 경우엔 그 회사나 기업 이미지까지 안좋아 지는것 같아요, 요즘 같은 시대엔 고객 관리가 더욱 중요하단 사실! 오늘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하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를 소개할께요!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는 2002년 창립이래 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 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매진해온 기업인데요~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의 성장을 이루고 인터넷 안전 거래의 중심에서 게임 중개서비스의 절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는 2012년..

게임 소식 2017.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