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8 3

MMORPG 온라인게임 추천 테라 주말 이벤트 결정하고 던전 보급품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 온라인게임 추천 테라에서 주말 이벤트 결정전이 진행 중인데요~ 유저분들의 선택에 따라서 주말 ㅇl벤트가 정해진다고 하네요! 테라가 준비한 총 네 개의 이벤트 중 하나를 골라 투표해주시면 선물로 던전 보급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어서 참여해보세요~! 기간은 2017년 4월 6일부터 ~ 4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테라가 준비한 총 네 개의 ㅇl벤트가 있는데요~ 위 사진을 통해 보상과 혜택을 한번 살펴보시고 이번 주 주말에 진행되었음 하는 ㅇl벤트를 하나 골라주세요! 그리고 MMORPG 온라인게임 추천 테라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ㅇl벤트 페이지에서 2차 투표하기에 투표를 해주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주말 결정전에 투표해주신 모든 유저분께는 선물로 던전 보급품을 ..

게임 소식 2017.04.18

온라인게임 추천 거상 미션 수행하고 벚꽃을 피워 빙고를 완성하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온라인게임 추천 "거상"에서 진행하는 꽃길 빙고 이벤트 안내입니다. 미션을 수행하여 벚꽃을 피우고 빙고를 완성시키면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기간은 2017년 3월 29일부터 ~ 4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온라인게임 추천 거상 꽃길 빙고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위 사진속에 있는 벚꽃이 예쁘게 피어나는데요~ 벚꽃을 피워 한줄 한줄 빙고를 모두 완성 시켜보세요! 빙고는 매일 오전 11시에 업데이트되는 점 유의하세요. 빙고를 1줄부터 ~ 4줄까지 완성시킬 경우 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드리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여 빙고판에 벚꽃이 모두 만개할 경우는 악령면과 해왕갑옷 귀속 아이템을 지급해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게임 추천 거상에서 1줄 이상 빙고를 맞..

게임 소식 2017.04.18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MMORPG추천 뮤레전드 100%당첨 이벤트! 거래하면 경품이 쏟아진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추천 뮤레전드가 네번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니아와 함께 프리미엄 혜택받기!" 매니아와 함께하면 100% 당첨 선물과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MMORPG추천 뮤레전드에서 구매하면 응모권 획득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뮤 레전드 팝니다에서 물품 종류 게임머니, 아이템에서 구매완료하고 응모하시면 응모권 1장을 지급해드려요. 참여 방법은 아래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MMORPG추천 뮤레전드 시즌4 ㅇㅣ벤트에 응모하면 위 사진 속에 있는 상품 중 하나가 랜덤으로 100% 당첨된다고 하네요! 매니아가 준비한 빵빵한 프리미엄 혜택을 받고싶다면, 아래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해 서둘러 참..

게임 소식 2017.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