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9 3

MMORPG 거상 PC방에서 즐기면 최고의 아이템 3종 쿠폰 100%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MMORPG 거상 PC방 쿠폰 이벤트 소식입니다. PC방에서 거상을 즐기면 최고의 아이템 3종 쿠폰 100%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해요! 진행 기간은 2017년 3월 24일부터 ~ 4월 30일까지 입니다. 참여 방법은 거상 프리미엄 PC방에서 MMORPG 거상을 즐기고 쿠폰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쿠폰 번호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최고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으로는 쿠폰은 계정 당 1회 PC방에서만 입력이 가능하고 쿠폰 배급이 안된 PC방일 경우 해당 지역 총판에 요청하시면 쿠폰을 배포해드린다고 하네요. 또한 MMORPG 거상을 PC방에서 즐기시면 누적된 플레이 타임에 따라서 위와 같은 푸짐한 아이템 선..

게임 소식 2017.04.19

MMORPG 게임 테라 치열한 전장에서 승리의 잭팟 보상을 획득하라!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은 MMORPG 게임 테라에서 진행 중인 '긴급지원'이벤트를 안내해드릴께요. 치열한 포화의 전장과 명예의 전장속에서 승리하면 잭팟 보상을 획득할 수있으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참여 기간은 2017년 4월 13일 ~ 4월 27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번 4월 한달동안 MMORPG 게임 테라에서 진행하는 긴급지원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게임 내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화폐 '테라 코인'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참여 기간동안 MMORPG 게임 테라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여러개의 솔로 긴급 지령서가 주어질텐데요~ 이 지령서들을 수행하면 추가 지급 보상으로 상급 아르보레아의 정수와 테라코인이 지급됩니다. 또한 MMORPG 게임 테라에 접속하면 전장 긴급 지령서 2가지가 주어질텐데요..

게임 소식 2017.04.19

MMORPG 아이온 슈고 에너지를 모아 +15 강화된 무기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 아이온에서 벌써 여름을 준비하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봄을 제대로 맞이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말이죠ㅎㅎ 이번 여름에는 더욱 강력해지기 위해 슈고 에너지를 모은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진행 기간은 2017년 4월 19일 ~ 5월 17일까지 입니다. MMORPG 아이온에서 에너지를 모아 NPC 나드리를 찾아가시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15 강화된 무기도 획득할 수있다고 하니 파워 UP!하고 싶은 유저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마세요! NPC 나드리를 통해서 실제와 똑같은 +15무기로 진화가 가능한 +15 무기 상자 사용법을 알려드릴께요. MMORPG 아이온에 접속 후 NPC 나드리를 통해 슈고 에너지로 +15 무..

게임 소식 2017.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