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0 3

온라인게임 MMORPG 검은사막 4월 핫타임으로 블랙스톤 무기와 방어구의 드롭율 UP!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MMORPG 검은사막 4월 핫타임 소식입니다! 블랙스톤 무기와 블랙스톤 방어구의 드롭율 증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핫타임에 참여하시고 경험치를 가득 받아가세요! 진행 기간은 2017년 4월 2일부터 ~ 5월 1일 2시까지입니다. 진행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MMORPG 검은사막에서 4월 핫타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평일 월요일 ~ 목요일날 20시 ~ 익일 02시에 검은사막에 접속하면 전투 경험치 +50 ,기술 경험치를 +20% 추가 획득 할 수 있고, 매주 금요일 16시 ~ 월요일 02시에 접속하면 전투 경험치를 +100%, 기술 경험치를 +20% 추가 획득할 수 있어요. 또한 온라인게임 MMORPG 검은사막에 위 사진속에..

게임 소식 2017.04.20

온라인 MMORPG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보물상자를 열면 성장 지원 아이템의 행운이 가득!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온라인 MMORPG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봄날에 보물 창고' 이벤트 안내입니다. 찬란한 봄날, 블소에서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진행 기간은 2017년 4월 12일 ~ 4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진행 기간동안 봄날에 보물 창고를 이용하여 촉마보패함, 명왕반지, 신공석, 초월기관, 고대석궤, 풍월증표, 곤륜주, 흑교린 등 블레이드앤소울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든든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보물창고를 제대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슬롯 2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데요~ '신석'을 사용하면 최대 8개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품 리스트 아이콘을 누르면 보물창고 판매 물품을 전체 확인이 가능하여 편리하다는 사실! 봄날에 보..

게임 소식 2017.04.20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할인된 가격으로 혜택은 더욱 풍성! 쇼핑의 꽃길 '마켓'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게임 아이템 거래1위 매니아에서 운영하는 통합 쇼핑몰 '마켓'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마켓은 온라인/모바일 상품권부터 게임 캐시와 실물 상품까지도 구매가 가능한 통합 마켓 서비스입니다. 마켓 안에서도 상품권몰과 싸다프라이스로 나누어져 좀 더 편리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어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해 매니아에 방문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마켓 안에서도 상품권몰과 싸다프라이스로 나누어져 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다른 쇼핑몰 경우 판매 상품들이 너무 많아 제대로 상품을 보기 힘든 경우도 많은데 매니아는 저렇게 깔끔하고 보기 좋게 구분되어있어 게임 아이템과 상품권 등 상품들이 한눈에 쏙쏙 들어오고 좀 더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더라구요! 상품권몰은 엄청나..

게임 소식 2017.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