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1 3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쏴생결단 전야제 '진짜를 찾아라' 쿠폰 번호 찾기!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쏴생결단 전야제 '진짜를 찾아라!'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기간은 2017년 4월 13일부터 ~ 4월 27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쏴생결단 전야제 '진짜를 찾아라' 참여 방법을 안내해릴께요.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접속하여 게임 맵 곳곳에 숨어있는 귀여운 캐릭터 동상을 찾아 쿠폰 번호를 조합해주세요! 그리고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올바르게 조합하여 쿠폰 입력창에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보상으로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아이템으로는 H.T 개냥 7일과 브레드 가방 7일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요~ 쿠폰 별 보상 아이템은 계정당 1번씩 획득이 가능하며 이미 획득한 아이템은 중복 획득이 안되는 점 ..

게임 소식 2017.04.21

온라인게임 MMORPG 에오스 엔트리 퀘스트 완료하고 아이템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MMORPG 에오스 이벤트 소식입니다. 게임 내 나무 정령 엔트리가 오염되어 난폭해졌다고 하네요~ 반복 퀘스트를 완료하여 변해버린 엔트리를 깨끗하게 정화시켜주고 보상으로 푸짐한 아이템 선물을 받아보세요! 기간은 2017년 4월 5일부터 ~ 5월 1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참여하실분들을 위해 퀘스트 진행 방법을 설명해드릴께요~ 온라인게임 MMORPG 에오스에 접속하면, 1일 기준으로 2시간마다 한번씩 이그네아 초원앞에 나무 정령 엔트리가 소환됩니다. 소환된 엔트리는 30분뒤면 사라지니 그 안에 반복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면 되는데요~ 나무 정령 엔트리를 정화시키면 퀘스트 보상으로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엔트리와 관련된 반복 퀘스트를 완..

게임 소식 2017.04.21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봄의 기운을 획득하고 낭만 농장을 만들어보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진행하는 '봄의 기운' 이벤트 소식입니다. 지금 마비노기에서는 루크의 공방 장인 되기 대작전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퀘스트를 진행하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여하실 분들을 위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해요! 진행 기간은 2017년 4월 13일 ~ 4월 27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공방 장인 지망생 루크가 보낸 고민 퀘스트를 완료하여 대표 캐릭터를 설정해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낭만 농장에 신비한 씨앗을 심어 나무를 설치하고 봄의 기운을 소지한 상태에서 나무를 클릭하면 나무가 자라게 되는데요~ 다 자란 나무를 수혹하면 하얀 원목 자재를 획득할 수있으며 이..

게임 소식 2017.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