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4 3

인기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 2주년 축하하고 신규 콘텐츠 군단을 경험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인기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 소식이에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신규 컨텐츠 '군단' 업데이트와 함께 2주년을 맞이하여 뮤 오리진에서는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SNS로 축하해주시는 유저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드린다고해요! 그럼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참여 기간은 2017년 4월 6일부터 ~ 5월 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017년 5월 16일입니다. 유의하실 점은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니 참고하세요. 인기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 2주년 기념으로 진행 중인 SNS 축하하기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귀속 젠, 귀속 다이아, 고급 업적 인장, 고급 명성 인장, ..

게임 소식 2017.04.24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댓글만 달아도 선물이 가득♡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이번에 전해드릴 온라인게임은 아키에이지입니다. 지금 '아키다움이란?'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자세히 안내해드릴께요! 참여 기간은 2017년 4월 13일부터 ~ 2017년 5월 4일까지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진행 기간동안 아키에이지에 댓글을 남기고 푸짐한 선물을 받아가시길 바래요! 참여 방법은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키다움이란, ooo이다!' 문장을 보실 수 있는데요~ 빈칸에 넣고싶은 알맞은 단어를 채워 문장을 완성시키고 댓글로 그 이유와 같이 남겨주시면 됩니다. 빈칸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하여 볼프강, 피자 모바일 상품권, 10000캐시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입니다. 위 사진을 참고하셔서 참여해보시고 좀 ..

게임 소식 2017.04.24

모바일게임 리니지M 사전예약 유저를 위한 아이템매니아의 혜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점심시간대인데 다들 맛점하셨는지 모르겠네요~ 밥힘으로 오늘 하루도 힘내보아요! 그럼 이 시간에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 중인 "모바일게임 리니지M 사전예약 이벤트" 소식과 함께 혜택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진행 기간은 2017년 4월 12일부터 ~ 4월 25일까지 입니다. 내일까지가 사전예약 이벤트 마지막 날이니 관심있는 유저분들은 서둘러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지금 아이템매니아에서는 모바일게임 리니지M 유저를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아래 배너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하여 리니지M 사전예약을 하시는 분께는 리니지M 전용 할인쿠폰과 물품 전용, 물품 등록 쿠폰 등을 선물로 드립니다. 또한 아이템매니아에서 모바일게임 리니지2 사전예약을 하시면, 추첨을 통해 스마..

게임 소식 2017.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