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6 3

MMORPG 검은사막 격투가 캐릭터로 레벨업하면 푸짐한 선물이!

MMORPG 검은사막의 14번째 신규 캐릭터 격투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진행 기간 동안 레벨 달성에 도전하신 유저분들에게는 푸짐한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격투가 캐릭터로 레벨업해보세요! 기간은 2017년 5월 11일까지 진행합니다. 진행 방법은 MMORPG 검은사막에 접속하여 격투가 캐릭터를 생성하고 15, 25, 35 , 45, 55 레벨을 달성할때마다 금괴 100G, 클리프의 기술 특화 교본 1일, 로렌가의 선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으로 지급해드립니다. MMORPG 검은사막에서 격투가 캐릭터로 각 레벨에 달성한 유저분들 중 추첨하여 LG 울트라 와이드 34 인치 모니터, 모바일 문화상품권, 흑정력 보조 배터리를 추가로 선물한다고 하니 지금 부터 레벨업에 도..

게임 소식 2017.04.26

RPG 온라인게임 던파 뽑기왕 도전! 레벨 던전 클리어하고 아이템 뽑기

RPG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뽑기왕 이벤트! 던파에 접속만해도! 레벨 던전에 달리기만 해도! 아이템 뽑기 찬스가 가득~! 기간은 2017년 4월 13일 점검 후 ~ 5월 11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RPG 온라인게임 던파 뽑기왕에 도전하실 분들을 위해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진행 기간 동안 던파에 접속하여 세리아 방에 뽑기 자판기를 누르시면 100칸의 뽑기판이 열리는데요 이 뽑기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뽑으실 수 있습니다. 우선 뽑기 찬스를 얻어야 뽑기판을 열 수 가 있는데요 뽑기 찬스는 RPG 온라인게임 던파에 접속 시 기본으로 7번이 제공되고 적정 레벨 던전을 1회 클리어하면 1번 제공되고 뽑기판에서 황금 찬스를 뽑을 경우 1번 제공됩니다. 위 사진은 뽑기판 보상 목록과 상세 내용을 확인해주세..

게임 소식 2017.04.26

RPG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아이템매니아 앱 다운만해도 루비와 영웅 소환권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은 내용은 RPG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소식입니다 아이템매니아 앱 다운 한번으로 300루비와 영웅 소환권을 공짜로 획득할 수 있는 RPG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핫타임 이벤트가 핫하게 진행 중여서 알려드리려고해요!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은 맨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 앱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앱을 다운받은 후 로그인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븐나이츠를 선택하고 참여를 해주시면 됩니다. 안타깝게도 ios 유저분들은 참여가 불가한데요. 아쉬운 맘을 달랠겸 매니아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시고 푸짐한 혜택과 선물을 받아보세요~ 주소는 아래 링크를 걸어놓을께요! ▼ https://goo.gl/7vrw..

게임 소식 2017.04.26